Resmed Ultra Mirage II Nasal – Resmed의 Mirage II는 실제로 두 개의 씰로 만들어진 SoftGel 기술을 사용하여 공기 누출에 대한 더 나은 씰을 제공한다.

레스메드 울트라 미라지 II 비강 – 레스메드 미라지 II는 공기 누출에 대한 더 나은 밀봉을 제공하기 위해 실제로 두 개의 밀봉으로 만들어진 소프트겔 기 출장안마 술을 사용한다.

헤드기어는 마스크 포어헤드 패드의 쉽게 제거 및 교체가 이마의 모양에 맞게 이루어지도록 신속한 릴리스 클립을 장착하고 마스크를 제자리에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드름용 계란 마스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계란 흰자만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계란 흰자 하나를 그릇에 분리하고 부드럽게 저어주면 다음, 얼굴에 계란 흰자를 바르고 약 10분 동안 말릴 수 있게 한다.

계란 흰자가 말리면 따뜻한 물로 마스크를 씻어낸다.

비강에 장애가 있나요? 중격이 이탈되거나 부비동 감염이나 알레르기가 자주 발생하는 경우 비강이나 비강 필로우 마스크만 피하고 싶을 것이다. 비강 필로우는 코의 방해로 인해 공기 흐름에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스타일과 같은 입 조각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전면 마스크를 시도하면 가장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스타일

해결책: 마스크를 자주 청소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마스크의 습도와 공기는 박테리아를 번식시킬 수 있다.

당신은 지금 그 미세한 세균들을 흡입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수면무호흡 마스크를 닦을 때 권장되지 않는 물질을 사용하지 말고 수면무호흡 마스크를 닦을 때 더 해로울 수 있다.

수면무호흡 마스크를 착용할 때 더 해로울 수 있다.

수면무호흡 마스크를 착용할 때 베개 선택을 시도하라. 이것은 실수로 튜브에 기대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스크를 안정되게 유지함으로써 누출을 방지할 수 있다.

잠자는 자세를 바꾸어도 얼굴은

마지막으로 마스크가 내 얼굴을 장식했을 때 나는 열 살쯤 되어서 속임수나 할로윈을 위해 치료했을 때 나는 그것이 극도로 빡빡하고 숨쉬기가 어려웠다는 것을 기억했다. 그러므로 나는 그것을 받는 것에 흥분하지 않았다. 놀랍게도, 나는 현대의 가면이 매우 편안하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내가 선택한 흑백 마스크에 의해 머리가 구속되지 않았다.

이제 마스크와 고글의 멋진 점은 많은 선택이 있다는 것이다. 다양한 색상의 마스크나 고글도 다양한 쿨 디자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마스크의 디자인과 같은 몇몇 사람들은 그것이 반대를 위협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이것이 항상 그렇지는 않을 수도 있다.

특히 더 경험이 많은 선수들과 함께 말이다.

의사소통은 물속에서 대화할 수 있는 미풍입니다.제 학생들에게 전통적인 마스크에 부착할 수 있는 수신기를 주고 물속에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지금 저는 물고기를 가리키고, 공기 공급에 대해 물어 볼 수 있고, 친구와 함께 지내도록 상기시켜 줄 수 있습니다

베네치아 마스크를 구입할 때 명심해야 할 다른 것은 종이 마체와 깃털이 가볍고 유연하며, 가죽 마스크가 무겁고 더 뜨거워서 비강 마스크: 눈선에서 코 밑까지의 길이를 측정하여 콧구멍의 바깥쪽 가장자리 옆에 자를 두어 인치 단위로 측정하라. 자의 윗부분은 동공의 가운데와 거의 같아야 한다.

추가 조각을 놓으십시오. 코 바로 밑에 있는 종이로 자를 가로지르고 노트 패드에 이 측정값을 기록하십시오.

마스크의 안전을 위해 헤드기어를 맞추십시오. 이마에 끈이 있으면 조정하고 끈의 느낌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테스트하십시오. 끈은 몸에 꼭 끼지 않거나 얼굴에 압력을 가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스크가 제자리에 있고 얼굴에 너무 느슨하지 않도록 머리를 움직여 보십시오.

CPAP 마스크는 사용의 용이성과는 별도로 좋은 밀봉을 유지하는데, 좋은 가습기가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야 하지만, 구강용 마스크라면 코 마스크가 좋은 선택이 아니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코 마스크의 헤드기어와 스트랩이 더 복잡하다는 사실도 고려해야 한다.

이상적으로는 당신의 마스크는 전투의 열기 속에서 김이 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안티포그여야 한다.

어떤 페인트볼 마스크는 그들이 위로 안개 낀 것을 막기 위해 필름을 가지고 있다.

더 좋은 것은 열 마스크다. 이것들은 항상 시야 결정을 깨끗하게 하기 위해 층 사이에 에어 쿠션이 있는 층으로 된 마스크들이다.

TIP Pressing Alt 또는 option은 작업 경로 만들기 대화 상자를 열게 한다.

이 키를 누르고 고정하지 않으면 현재 공차 설정을 사용하여 공차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모든 마스크는 머리 주위에 편안하게 맞아야 한다.

통증을 유발하거나 느슨하게 매달려서는 안 된다. 소프트 벨크로 스트랩은 얼굴에 스너그를 끼우도록 조정하여 공기 누출을 제거하도록 한다.

완전한 밀봉은 폐로의 지속적인 최대 공기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마스크와 th에 익숙해지기 위해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