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는 훌륭할 수 있지만 위험하지는 않다.

신용카드는 멋지지만 위험하지 않을 수 있다.

높은 금리와 월 수수료로 플라스틱 카드는 예상보다 가까운 미래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경제 관리 전문가들은 소득, 미래 재무 계획 등과 관련된 한도 내에서 자금을 지출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각 월급 사이에 많은 사람들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구매의 재무 계획은 분명히 예상했던 것보다 뒤떨어 질 것입니다.

당신이 어린 시절에 그것을 마스터하지 못했을 때, 그것은 늦지 않았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발 중고거래카드할부 견했습니다. 할 수있을 때, 당신의 재정을 키우는 것은 쉽습니다.

자, 총 월간 수입과 지출 단계를 얻기 위해 모든 출처를 확보하십시오. 목표는 우리의 수단 내에 거주하고, 매월 쉽게 지출하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이익을 남겨 두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가져온 것보다 많으면 비용을 낮추는 것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왜 평범함을 택하는가? 음식의 경우, 대기 컨디셔너, 히터 등과 동일하게 몇 달 동안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몇 달이 있을 것이며, 여기에는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기초한보다 현실적인 월간 금액에 도달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개인 재정 예산은 개인이 현금을 더 잘 이해할 것입니다. 사실, 이웃 소매 업체가 재정적으로 상황을 파악하면 계획이 어려워집니다.이 지식은 재무 계획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이 이해는 재무 목표를 세우는 곳에서 비롯됩니다.

그 비용들을 살펴보고 어떤 것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기간을 두어라.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저축을 위해 10%, 십일조를 위해 10%를 저축하라.

그 자체로 상당한 규모의 일자리를 유지하는 것은 확실히 장기간의 헌신이며, 그 점에서 소홀히할 여력이 없는 것은 당신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당신은 숙녀 행운에 있습니다!우리는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 고용 시작해야하는 최고의 개인 금융 팁에 속하는 것을 설계했습니다. 즉, 자신의 카드 빚에서 벗어난 후의 삶은 항상 변화 할 것입니다. 특히 자신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변화는 자동으로 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부채를 갚는 동안 보여준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바꿀 것이기 때문입니다. 운동에 대해서는 사실이지만 일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사실은 일부 사람들이 부채를 상환 한 다음 신용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걷잡을 수 없이 회전하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봉급생활을 하고 있다면, 일상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품목들에 대해 쉽게 축소할 수 있는 것을 찾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외식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예산에서 완전히 줄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단지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을 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달 저녁식사의 절반을 줄인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외식을 즐기는 것을 즐길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돈 숙달의 지구에서 중요하게 기초를 마스터하면 이해 지금 나의 초점은 일, 놀이 및 모든 것에 관하여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에 단지 흥미를 끄는 책을 찾아내기 때문에 나는 밖으로 실행하지 않고 그것을 사십시오 대신에, 나는 나의 대기열에서 그것을두고 기다린다 나는 항상 reprioritizing이고 내가 이미 가지고있는 물자를 방문한다; 그것이 책이 30 일 안에 적용 가능하다면, 나는 그것을 구입하고 스캔하기 위해 내 활성 대기열에 넣을 것이다.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 두거나 항상 돈을 넣은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으십시오. 부유한 주인 중 한 명은 택시가 집에 도착하기 전에 택시에 350 달러를 지출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 피할 수없는 비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이 분야에서 이전 경험이 없는 사람에게는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어떤 은행에 가기 위해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우리가 항상 필요한 질문을 하지 않도록하는 오명이 붙어 있습니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확실히하기 위해 가장 합리적인 일은 분석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정확한 재무 상태를 알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 상황에 대해 걱정하고 불안해합니다. 이로 인해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이 부채로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책, 영화 및 게임에 적용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얻을 수있을 때 새로운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중고 제품 및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만으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유형의 구매에 대해 소매점에서 거의 75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