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 위해 이렇게 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밀고 나가는 것에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해라.

당신을 위해 이렇게 해 주세요!다른 사람들로부터 밀어내는 것에 굴복하는 것이 아니라, 이 행동을 취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당신에게 이상적인 방법이라고 느껴야 한다.

BS 작가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어려운 핵심 과학뿐만 아니라, 왜 나는 몇몇 사람들이 솜털 기사로 인식할 것을 작곡하고 있는가? 몇 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이메일, 편지, 또는 어떻게 하면 체력 모델 윌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고, 모든 사람들 중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받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하고, 나는 그것을 한동안 해왔지만 성공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던 숙녀들로부터 이것을 받는다.

우리 사회가 운동을 하는 것을 항상 멀리해야 하는 무서운 것으로 본 것은 사실 오랜 시간이 지났고, 모든 상황을 유리한 것으로 바꾸는 것은 매우 유망한 건강 체력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짧은 기사는 비즈에 침입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숙련된 타입과 신참 타입 모두에 효과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효과적이고 전문가적인 피트니스 디자인이라면, 나는 당신이 강남레깅스룸 이 짧은 기사에서 여전히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피트니스 볼은 책상 의자에 앉는 것보다 사용할 수 있고, 의자에 앉아 있는 것처럼 가만히 있지 않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더 좋다. 이 공에 앉아 있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똑바로 세우는 것을 돕기 위해 다리 근육뿐만 아니라 코어 근육을 사용한다.

공은 자세에 아주 좋고, 또한 신체의 상처 부위를 회복하기 위한 물리치료에도 좋다.

특히 언론은 피트니스 조언에 대한 잘못된 정확성을 묘사하고 있다.

그들은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더 큰 해를 끼칠 다이어트 계획 권고안을 끊임없이 작성하고 있으며,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며, 확실히 당신을 적합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이 매일 한 달 동안 특정한 과일을 먹는다면 당신은 1스톤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한 기사를 읽었다. 쓰레기!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점은 내가 자신을 저울질하지 않는 데 있어서 매우 큰 추종자라는 거야!저울은 규칙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내 이론은 옷이 당신에게 어떻게 느껴지느냐에 달려 있고, 옷이 느슨해지기 시작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비늘을 밟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한 달에 한 번 최적으로 시도하고 줄이고 싶다면, 여러분의 식단 계획을 조정하고 건강하게 소비함으로써 요약을 시작하도록 하고, 여러분에게 피트니스 전략을 쓸 수 있는 트레이너를 찾아라. 하지만 여러분이 가지고 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트레이너를 찾아라. 하지만 여러분의 훌륭한 운동을 하고 여러분의 계획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결과는 여러분에게 자주 노력하라. 체력 수업과 연관되도록 노력하라. 그들이 여러분보다 더 힘들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개인 피트니스 강사 1:1과 함께 일하면, 여러분의 체력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는 한계에 전적으로 집중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Xbox360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은 당신의 형성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진정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맞는 프로그램과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 자신의 개인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Wii Fit Plus는 완벽하다. 이 비디오 게임은 개인에게 어려운 운동을 원하는 개인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정 전체에 안성맞춤이다. 좀 더 캐주얼한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주들이 줌바 체력 게임과 함께 가고 싶어할 수도 있는 것. 이 게임은 신참부터 프로까지 다양하게 할 수 있는 일련의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마찬가지로 선택할 춤 디자인도 다르기 때문에 결코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아이디어!여러분은 호흡을 제대로 조절하는 법을 배워서 운동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시위와 바삭바삭한 부위가 절정에 달했을 때 힘차게 숨을 내쉬도록 노력하세요

다른 대안적인 체력 활동은 공원에서 프리스비를 연주하거나, 수영, 자전거 타기, 심지어 맨손으로 통나무를 운반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왜 안 되나요? 그것은 여러분을 건강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게임들을 여러분이 알아낸 것과 연결시키는 것을 보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체력단련 강좌를 하고 싶어도, 여러분이 시간을 따라가고 싶다면,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운동이 효과가 있는지 발견한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고 있을 때, 여러분은 이 개인들에게 체력단련 비디오 게임을 추천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있지 않을 때 체력단련을 할 수 있다.

많은 트레이너들은 개인들이 단순히 그들에게 주어진 연습보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하도록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 게임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운동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그들은 특정한 계획과 특정한 운동을 준비해서 비효율적인 운동을 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향상시키는 최소 시간 운동에서 최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