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서 : 프로세서와 관련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제품입니다.

프로세서: 프로세서와 관련된 가장 흔한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제품이다. 많은 작업을 하거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만드는 것과 같은 DSL 인터넷 케이블 프로세서를 요구하는 어떤 것을 할 경우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가장 쉬운 형태에 있다.

프로세서의 뇌는 훨씬 더 빠른 성능을 컴퓨터 너머에서 받을 것이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원하는 기계를 찾을 수 없을 때도 있다.

이런 경우에는 당신이 좋아하는 CD 드라이브를 하나 더 사서 직접 부조화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방법을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공짜로 수행하는 적어도 한 명의 프로를 할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컴퓨터 장치의 기본을 이해하고 연구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한 일이다. 공은 법원에 속하는 소비자 쪽에 있다.

당신은 더 이상 괴짜로 간주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지금 단순히 지식이다.

위의 지점을 계속 넘어가면,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데이터의 잠재적인 악화를 일으키는 것도 마찬가지로 훨씬 더 어렵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경험했다. 이 컴퓨터는 일상적인 컴퓨터의 범주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좋은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가 된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 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놀랐다. 이것은 다음 상위 게이트웨이 모델인 게이트웨이 DX4850-27EU에 비해 14%의 정상적인 처리 속도를 제공한다.

1 GHZZ 처리 속도(터보로 DX4850-27EU는 31GHZ까지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6GB 랍케이블 DDR3 메모리도 탑재되어 있어 강력한 멀티태스킹 능력을 갖추고 있다.

1TB 하드 드라이브를 탑재하여 정상적인 일상 사용을 의미하는 컴퓨터에 대해 충분한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데스크톱에서 다양한 것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훨씬 간단하고 훨씬 저렴하다. 여러 번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보다 몇 년 더 긴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다양한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고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는 데서 수없이 많은 시간을 빼앗는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정확히 무엇을 계획하고 있는지에 대한 괴짜가 되고 싶었다. 기억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많고,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몇몇 사람들은 여전히 그렇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다시 성취하고 싶지 않다.

매장: 판매원과 대화한 후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위대한 매체나 컴퓨터 매장을 찾아가라.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은 무엇이며, 각 제품과 특정 제품에 대한 이점은 무엇인가를 말해 줄 수 있다.

그래서 나는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이 어디에서 되는가? 온라인에서 나는 내 여가에 온라인 상점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로 나는 내가 보고 있는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들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한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내가 원하는 99개의 최저 가격 인터넷의 긴 목록은 정보와 좋은 선택이다. 제가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지원 서비스의 마, 그리고 많은 더 큰 온라인 상점들이 문제없이 그것을 처리할 수 있다.

비록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다고는 확신할 수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하기가 훨씬 더 쉽다. 하지만 심지어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거의 모든 개선과 가격 차등조차도,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데스크톱 랩탑이나 PC에 비해 일반적으로 전력이 부족한 것처럼 보였으므로 가격에 대한 비용 태그와 동일한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우승자가 됩니다.

또 다른 요인은 컴퓨팅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을 사용하는 데스크톱을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전력 소비에서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에 대한 다른 증언을 시도하십시오.이 특정 컴퓨터 구매에 대한 특정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경향이 있으며 컴퓨터의 보증은 극도로 흘끗보기 때문에 PC 및 보증 소중한 시간을 보장합니다.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인 경우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보증 기간을 연장해야 하며, 위험도 적고 일반적인 보증 기간도 충분합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욱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더 잘 설계되었다.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소비하는 비디오 편집을 계획하고 있다면,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품질의 방법이다.

대학용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컴퓨터를 구할 때, 당신은 개인이 그것을 이용할 것이라고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형태의 계산을 생각할 것인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