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으로 새 게시물을 제작하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제작하라. 업데이트를 게시할 때, 독자들은 새로운 자료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그들이 알고 있다면 이것은 개인들이 다른 출판물에 등록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기 위해 특별히 특별하게 되어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인다.

포인터!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개인이 친구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신뢰할 수 있는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만들어서 특정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의 이름을 짓는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 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짧은 순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낀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표준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긍정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사업을 시작할 때는 서비스의 개념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해야 한다.

처음에는 특정한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팁 2 :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의 최상위에 머물러 있어야하며 서비스 소유자가할 수 없는 경우 일주일에한 번 사이트를 블로그로 작성해야하고 이틀에한 번 Facebook을 매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일주일에 두 번 최소로 사용하십시오. 트위터에서 비즈니스를 따라가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아웃렛에서 활동 중임을 확인하면 비즈니스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고객에게 감사하고, SNS 마케팅이 강조해야 할 것에 감사한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대표성을 크게 파악해서 당신이 가진 정보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찾아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있을 것인지를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트윗과 후트슈트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그러나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게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극도로 비인격적인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계약자보다 실망스러운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Reviews – 기존 고객들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유리한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는 효과적인 전략인 소셜 프로프라고 한다.

처음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품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출판할 필요가 있다!개인은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개인들이 재미있어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이려면 개인에게 찾고자 하는 것을 줄 필요가 있다.

만약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전통적인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똑똑한 게시물들은 4가지 제품들만 제공한다.

이러한 현상이 언제라도 이해될 수 있고, 그 때에 그 현상이 발생하기를 바라며, 전 세계 사용자들만이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초과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좌절감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어떤 무료 자료에 접근할 때, 나는 어떤 무료 자료 제공자들이 그들의 이익을 바탕으로 광고에 기대는 것을 더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트래픽은 귀찮은 배너 광고와 트래픽의 양을 줄이는 사용자들을 차단하여 광고주들이 그들의 계약을 끝내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주기지만 이 개념은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조치를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어떤 것이든 당신의 소비자 내에서 특별한 생각과 행동을 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모든 마케팅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기 위해 누군가가 그것에 대해 무언가를 하도록 마케팅하는 계기가 된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하는지 확인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대신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오피가이드 필요가 있다.

나는 전일제 근무를 하고 있고 사업을 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