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문에 대한 반응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 있다

이 질문에 대한 반응은 우리가 먹는 음식에 있다.

우리는 어디를 보든 음식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이 사는 곳에서 몇 마일 이내에 슈퍼마켓이 있다.
포스트바이오스틱
당신은 아마도 퇴근 후 집으로 가는 길에 최소 세 개의 식당을 지나칠 것이다.

적절한 음식을 먹고 비타민과 미네랄의 종류로 섭취를 보충함으로써, 건강하게 먹지 않으면 방어 체계가 약해지고 결국 더 전형적으로 아프게 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요오드는 갑상선 호르몬제의 생산을 도와 갑상선 시스템이 적절하게 기능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이것들은 세포 대사와 신체의 일반적인 성장에 필요하다. 요오드화된 소금, 시금치, 참깨, 리마 콩뿐만 아니라 모든 해산물에서도 발견된다.

비타민과 광물의 규칙적인 사용 – 나는 고품질의 일일 다중 비타민을 제안한다.

이것은 당신이 최소한의 추가 원조를 받고 있는 보험 적용이다. 이것은 쉽고 꽤 저렴한 것이다. 아침 식사를 한 후 아침에 그것을 가져가라.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2번 먹는다.

며칠 동안 피부에 앉아 있는 식초처럼 가벼운 산을 상상해보라. 잠시 후 피부가 빨갛게 변하고 자극을 받을 것이다. 충분히 오래 남겨지면 피부에 부어오르고 염증이 생기고 아픈 점이 생길 것이다. 몸 속의 산은 다르지 않다. 그들은 징후가 나타나기 시작할 정도로 조직을 염증시키고 자극한다.

그리고 그 다음에 당신이 아는 것은, 병, 질병 또는 상태를 충분히 남겨두고,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만성화되다

인의 결핍은 식욕 상실, 약점, 뼈 불편, 뻣뻣한 관절, 주요 불안 장애 및 호흡 부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음식, 특히 고기, 견과류, 조개류 및 닭과 같은 단백질이 많은 음식에서 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은 몸 안의 모든 세포에서 발견된다. 그것은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대사 과정으로 구성된 광범위한 혈액 과정을 돕는다. 당신의 몸에서 일어나는 거의 모든 화학적 반응은 인을 사용한다.

암을 이기기가 너무 어렵고 생존율이 왜 그렇게 낮은지, 우리의 식단 계획이 나쁘기 때문에 우리는 운동을 너무 적게 하고, 우리가 필요로 하는 보충제가 무엇인지 정말로 알지 못한다.

면역 체계를 100% 유지하라. 음, 나는 보충제, 미네랄, 비타민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하고 매우 근본적인 목록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암과 싸우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다른 질병들도 돕는다.

망간은 머리카락이 매우 빠르게 자라도록 하기 위해 위의 광물과 함께 서명한다.

머리카락이 훌륭해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는 이것을 충분히 얻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것은 고기, 생선, 견과류, 아보카도, 곡물, 콩, 달걀에서 발견될 수 있다.

심장병, 당뇨병, 암 등과 같은 것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여러분이 얼마나 많은 광물 함량을 섭취하고 어떤 광물을 소비하는지 살펴보는 것은 이러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들 대다수는 매일의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섭취하지 못하기 때문에 몸에 필요한 일상의 식단을 얻을 수 있다.

훌륭한 음식은 물론 일상이나 생활 디자인으로도 소비하는 나쁜 음식도 있다.

우리 모두는 당신이 근무시간, 바쁜 일정, 또는 이러한 습관이나 상황이 장기적으로 우리의 건강에 해를 끼치는 어떤 요인을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또는 병

정수기 시스템을 선택할 때 주의할 필요가 있다.

역삼투와 증류 시스템은 가는 길이 아니다. 정화 과정 내내 물에서 건강한 광물을 제거한다.

탈광수를 마시는 것은 여러분의 산성 수준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건강하지 않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에서 라디칼이 번성하기 위해 무료로 문을 연다.

비타민과 광물의 규칙적인 사용 – 나는 고품질의 매일 다중 비타민을 추천한다.

이것은 당신이 최소한의 추가 원조를 받고 있는 보험 적용이다. 이것은 꽤 저렴하고 간단하다. 아침을 먹고 아침에 그것을 가져가라. 어떤 사람들은 하루에 두 번 먹는다.

망간은 머리카락이 너무 점진적으로 자라는 것을 막는다. 계란, 통곡물 시리얼, 아보카도, 콩, 견과류, 고기, 닭고기와 같은 음식에서 망간을 얻는다. 매일 권장되는 복용량은 3~9mg이다.

또는, 여러분은 액체 영양 보충제를 먹어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는 여러분의 몸이 최고 성능의 수준에서 기능하도록 필요한 모든 미량 원소를 가지고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