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우리는 과대 광고가 표준인 시대에 살고 있고, 여러분에게 달려들지 않고 여러분의 관심을 끌지 않는 모든 것은 어떤 고관절 슬로건이나 심지어 “그렇지 않다”는 미묘한 섹스 어필로 무시당하고 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과대 광고가 표준인 시대에 살고 있고, 여러분에게 달려들지 않고 여러분의 관심을 끌지 않는 모든 것들은 어떤 고관절 슬로건이나 심지어 그렇게 미묘한 성 매력으로 무시당하고 있다.

비타민 E는 견과류, 녹색에서 발견된다. 항산화제로 작용하고 필수 지방산을 보호하며 비타민 A 비타민 E의 결핍은 매우 낮은 출생 체중의 유아, 낭포성 섬유증 또는 기타 만성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비타민 E의 과다한 양은 출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비타민 K의 작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14세 이상, 15밀리그램은 권장량이다.

니아신은 여러분의 몸이 설탕을 사용하도록 도와주고 지방산 결핍은 펠라그라 과다 니아신을 유발할 수 있다.

니아신은 피부 문제를 일으키거나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남성은 매일 16mg을 가져야 하고 여성은 단백질이 많은 음식에서 매일 14mg의 니아신을 발견해야 한다.

세계 역사의 이 시기에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인체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비타민이 필요한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우리는 키가 커지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황금 비타민을 지적할 것입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더 오래 살기 위해서는 식단에 필요한 모든 비타민을 얻기 위해 다양한 식품을 추가해야 한다.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모든 야채를 시도하고, 연구를 하고, 자신의 건강한 식단을 선택하라.

이것은 비타민을 섭취해야 하는 매우 구체적인 경우로서, 의학적 감독 하에 그것을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원에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다. 의사는 적절한 검사를 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결정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비타민을 처방할 수 있다.

비타민 B1은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처리하는데 필요하다. 신체 세포는 신체가 기능해야 할 연료를 형성하기 위해 비타민 B1이 필요하다. 또한 신경 세포가 제대로 기능하는 것도 필요하다.

비타민 결핍은 우울증, 심장병, 근육 약화를 포함할 수 있다.

비타민은 문제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매일 건강한 식단을 소비해 보라. 사실, 여드름을 유발하는 많은 요인들이 있고 여드름 형성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들이 있다.

여드름의 가장 좋은 치료법은 여러분이 그것들을 포함한 모든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어떤 비타민들은 과식으로 음식에서 손실된다. 예를 들어, 흰 밀가루는 가공 과정에서 비타민 B의 대부분을 섭취한다.

그래서 빵 제조업체들은 그들의 제품에 비타민을 첨가해야 한다.

그들은 몇몇 식물들이 식물화학이라고 불리는 질병과 싸우는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식물에 향기뿐만 아니라 색깔과 맛을 더하는 것은 이 식물화학이다.

비타민 B과의 구성원은 방대하며 B1, B2, B3, B6, B12를 포함한다.

각각의 역할은 당신의 건강 B1에서 당신의 식욕을 안정시킨다. 남자들은 매일 15mg을 섭취해야 하고, 여성들은 11mg B2가 당신의 신진대사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해야 한다.

반면에 남자들은 17mg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몸은 B3를 생산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이러한 비타민은 과일과 채소에서 흔히 발견될 수 있다.

그래서 모든 과일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섭취해야 할 권장 과일은 토마토, 사과, 오렌지, 배, 과바, 파파, 멜론, 레몬, 포도, 그리고 필요한 야채는 브로콜리, 상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그리고 필요한 야채들이다. 또한 모발의 성장에 필수적인 헤어 샴푸, 컨디셔너, 허브 헤어 제품 및 기타 제품과 같은 헤어 제품에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야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머리카락에 대한 비타민이 보충제 및 정제에 있을 수 있는 필수 영양소의 몸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 어느 클리닉 핀페시아 매장에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왜 당신의 몸은 늙는가? 나이가 들수록 몸도 노화되기 시작한다.

중요한 영양소의 결핍에 직면하기 시작한다.

여러 번, 여러분의 몸은 중요한 광물, 단백질, 비타민이 부족하고, 그것을 잘 보고 잘 수행해야 한다.

이러한 결핍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몸이 노화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매우 자주 호흡곤란을 경험할 때, 여러분이 그렇게 많은 스타가 없다고 느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노화되기 시작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예전처럼 쉽게 피곤해지고 일을 끝내는 데 시간이 더 걸리고 이전처럼 강해질 때 피부도 노화되고 건조해지면 색소가 생기고 주름이 생기기 시작한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면역체계의 기본 구성 요소 중 하나이다. 텔레비전에서 비타민과 미네랄로 면역체계를 강화해야 한다는 말을 듣는가? 강한 면역 체계는 더 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신에, 여러분은 독감 시즌이라는 것을 듣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더 빨리 달려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