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오늘날처럼 구체적으로 말할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에 주목해야 하고 그 아래에는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가 나열되어 있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오늘날처럼 구체 과천 센텀스퀘어 적일 필요는 없지만, 그 목표에 주목해야 하고, 그 아래에는 성취하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가 나열되어 있다.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의 목표를 콜라주로 만드는 것이다. 장기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넣는 것이다. 여행하고 싶은 곳, 당신의 집의 사진, 당신의 집의 사진, 그리고 당신의 집의 다양한 수입. 당신이 원하는 것이든 뭐든 당신이 고려해볼 수 있는 것이든

당신이 부탁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꺼이 나서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그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돕기 위해 양질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발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실사를 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을 찾는 방법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이해하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당신이 매일 당신을 부르는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순환을 개발하는 방법을 발견하지 않는 한, 당신의 서비스는 낙담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주지 못할 것이다.

금융 활용과 단순 현금 도입 주택 가치,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비용을 절감시켰다. 그래서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가 2010년이 시작되면서 국내외 모두 부활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좋은 출발을 하고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

첫 번째 제안에 10시간만 노력을 기울이면서,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제안을 마감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고, 2번가는 진정한 부동산 사업 소유자라는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현실에서 당신은 전통적인 주택담보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지속된다면 이 차이는 쉽게 상쇄될 수 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를 열었고 이발사를 조직에서 몰아내기 위해 모든 시도를 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이발사와 가게 의자를 샀고 몇몇 이발사와 함께 일했다. 그는 그의 창문에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컷을 제공한다.

몇 주 안에, 사실상 모든 이발사 소비자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에게 가고 있었다.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회사 장소.Hoever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부동산 권리 화물차에 투자하고 있는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 반응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트럭이 될 것이고, 대화는 거기서 끝날 것이다. 왜냐하면 1994년 나는 실제로 임대인들이 내 주거지나 상업용 부동산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기 때문이다. 나는 실제로 법적 조치를 취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구조물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공정한 몫을 통과했다고 제안했기 때문이다. 재산감독관

부동산 투자는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에게 정말 성공적이고 보람 있는 직업인 것으로 증명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을 빠르게 압도할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 수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심지어 매우 젊은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으로), 국가에 새로운 것이거나 순례자 이전에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감안할 때 이 땅에 있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비디오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기술,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어떤 것도 다시 의지할 수 없을 것이다. 계획 A로, 항상 B 다각화, 다각화, 다각화 전략이 필요하다.

또 다른 요인으로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의 훌륭한 방법으로 추천한다.

주택시장이 소득을 창출하는 것을 향상시키므로, 그러나 금융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느낌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투자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를 볼 때 당신은 실제 주택 소유의 불편을 결코 처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도, 당신은 실제 주택에 대한 시장에서 핸들을 잡으면서 속도를 낼 것이다. 또는 상업용 부동산

여러분은 아마 잡초 속에서 다양한 것이 풍부해지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