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신참일 때 넌 이걸 생각하지 않아 그래서 내가 위로 끌어올려야 해

신참일 때는 이런 식으로 내가 위로 끌어올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만약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효과적으로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면, 당신은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있을 것인가? 내 말은 네가 동료라는 거야. 그래서 너는 시장에 가장 좋은 방법을 알고 있거나 배워야 해.

미리 판매하는 페이지는 만들기 어려운데, 단지 한 사람이 자신의 이익을 위해 할 수 있는 복사 기술의 덩어리를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완성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것이 당신이 두 분야에서 시작하도록 도울 것이다.

자, 이런 인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나는 당신이 그 문제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하지만 내가 확실히 아는 한 가지는 당신이 믿음, 관심, 결단력 없이는 결코 당신이 초점을 맞추는 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 열정은 결코 당신의 온라인 사업을 웹사이트 성공의 정점으로 밀어넣지 않을 것이다. 바로 그 사람이 되고 싶은가? 그들은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지만 제휴 마케팅의 팁을 깨닫는다. 그들은 가장 처음부터 열정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야만 했다.

인기 상승이 아직 큰 경쟁을 하지 않는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완전히 싸울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일 수 있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신입사원일 때, 당신이 이에 대해 생각해보라.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것을 보여준다면, 나는 당신이 적절한 청중과 대면할 때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실행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내 말은 너는 인터넷 마케터니까 어떻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하거나 그 이상을 배워야 해.

매일 나는 웹사이트와 나의 웹사이트가 비교 가능한 사람을 찾을 때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이 다시 연결하지 않도록 명심하라. 그래서 보통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연결, 당신이 당신에게 누가 구매하 카카오 친구 늘리기 는지에 대한 독점 수수료 또는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는 추가적인 방법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하라. 당신과의 연결

다음의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상품을 계속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심지어 50%까지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고, 누군가가 당신의 시장 우편물을 수표로 받는다면, 당신의 심장 주방은 이 작은 비트SEO와 제휴 마케팅을 위해 일하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다른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 한 분야에서 성공할 때 이것이 당신이 성공하는 이유다. SEO의 노력과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실천하고 싶다면, 당신이 직접 홍보하게 된다면,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과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하여 당신이 필요로 하는 키워드를 일반적으로 말하는 것을 알아내라. 그리고 그것이 웹 페이지에 가능한 키워드인 것처럼 실행하고 당신이 초기 시작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 이해하라.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계약을 진행할 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아내면, 즉시 수익의 인기를 볼 수 있다.

중요한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는 것을 경험하지 않기를 원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온라인에서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도울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광고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다.

백금이 다!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돈 상품과 관련된 상품을 고용할 수 있다.

함께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를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들여다보게 할 것이고, 그 후 개인들을 구매자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관심이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사랑하는 취미와 밀접한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래야만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작해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정기적으로 시험하고 개선할 것으로 기대되는 열정을 갖게 되고 이것이 만들어 낼 즐거움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수많은 시간을 포럼을 둘러보고 개인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꽤 중독성이 있다.

당신은 컴퓨터의 모니터를 응시하며 몇 시간을 보내지만,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상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적어도, 정말로 매년 포큐를 수행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