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은, 그가 말할 때, 힘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자조는 자신을 지도하는 것이다. 그들에 대한 기사를 읽는 것뿐만 아니라 야외 오븐으로 보는 것까지도 그들에게 새로운 사람이 불안 발작 전후에 당신의 마음과 신체 구조를 쇼핑하는 것을 능가한다는 것을 알아내는 것, 당신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다음 번에 무엇을 완료해야 하는지 알아내야 할 것 같다.

당신이 가게 줄에서 서 있고, 당신이 줄에 서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을 상상해보라. 마치 아무데서나, 그것이 상승하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임박한 느낌이 걱정된다고?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구멍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숨이 빨리 쉬고, 힘겹게 뛰기 시작하고,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공황 발작을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에 대한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인지 행동 치료가 단지 개인이 최면 당신의 생각을 다루고 모든 것을 없앨 수 있을 때까지 두려움에 직면하도록 도울 것이기 때문에 그런 사실 때문에 자신을 그런 치료에 끌어들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너무 많이 마신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 적이 없더라도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은 항상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당신의 안녕과 지지가 스트레스의 높이를 낮추는 것이다.

옳고 그름에 대한 공황이나 불안에 시달릴 때 머리를 맞대고 싸우는 것은 말이 되지 않는다. 대신, 잠재적으로 가족 구성원에게 식사와 음료에 대해 말하는 척하라. 그들이 그들의 문제에 어떻게 합리적으로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 보라. 그리고 바로 그 후에 그들의 충고가 필요하다.

사실, 나는 이전에 그녀의 물린 것에 의해 쇠약해진 사람을 알아본다. 그들은 그녀와 그녀의 가족이 할로윈에 정지등에 앉아 있을 때 모터에 있을 때 처음 시작했다. 그녀는 뒤에서 맞고 그녀에게 밴에 던져졌다.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고 그녀의 차는 난파선이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마비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 마라,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제대로 다루지 않더라도, 그들은 자살 유행과 같은 더 고통스러운 상태로 이어진다. 여기 당신이 오늘날 해야 할 어떤 것도 있다.

바로 그 첫 번째는 당신 주변의 사람들로부터 당신의 장애를 숨기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장애를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에 대해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어떤 사람이 이끄는 것을 중단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당신이 한 번 했던 일상 생활 그리고 만약 그들이 그 문제들에 대한 새로운 이해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얻는다면, 그들은 이것을 통해 개인을 도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그렇게 선택받지 못할 것이다. 왜 그들에게 이 매뉴얼을 보여주지 않는가?

7) 준비하라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휴대폰/모바일폰에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전화번호를 가지고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준비되었다는 것을 깨닫더라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대립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다른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고려했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는 어떤 사람이든 저혈당에 대한 광기다. 만약 당신이 보통 어떤 것을 알아차린다면, 당신은 그것을 논의하고 싶을 것이다. 도움이 자신의 공격에서 잠재적인 촉발을 식별하기 때문에 약간의 놀라운 일이 있을 수 있다.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심층적인 공포증을 이용한 심리적 반응에 지나지 않는다.

불안과 공황 발작을 치료하는 쉬운 방법을 배우면, 자신을 시험하고 긴장을 풀도록 훈련시켜서 배울 수 있다.

하루를 냉정하게 보내고 휴식을 취하는 사람은 삶에 훨씬 덜 불안할 것이다. 물론 스트레스는 불안 문제로 고통 받는 가장 큰 공황의 선동가들 중 하나이다. 스트레스는 질병의 주요 원인으로 생각되거나 아마도 거의 80%의 악화 요인일 것이다. 그래서 긴장을 푸는 방법을 아는 것은 근본적인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낮잠을 자는 방법은 다양합니다.우리는 보통 다르죠.우리는 운동을 하거나 산책을 하거나, 케이스 음악을 하거나 심지어는 오랜 시간 동안 욕조 안에 앉아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가능한 한 약물을 포함하지 않는 방법을 찾고 있다.

가능한 한 선택은 약의 칵테일에 의존하거나 당신의 지역만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의 도움을 이용하라. 의심의 여지 없이 실제로 논쟁은 없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당신의 의사에게 인도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스트레스는 불안 공격을 선동하는 주요 요소가 될 수 있다.

아이는 가정이나 도조에서 무거운 책임에 의해 과중한 부담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는 h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