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작고 쉽게 사용되며,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 자체에서 실행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포켓 PC를 포함하고 있다; 그것의 작고 쉽게 사용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 자체에서 작동한다.

그것은 레드 모자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우연히 발견될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탑은 현재 당신의 포켓 PC를 더 많이 사용하는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어떤 포켓 PC는 지금 휴대폰과 빗질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의 일부를 가질 수 있다; 아마도 많은 현재 카메라와 아마도 비디오 숨겨진 카메라들

또 다른 요인은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에 대해 소비하는 많은 모델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전력 흡수에 합리적이기 위해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매할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좋은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더 나쁘게 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선호도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보증은 중요합니다. 개인용 컴퓨터 및 보증 기간을 보아야 합니다. 데스크톱이 브랜드 이름 새 회사에서 온 경우, 당신은 데스크톱을 사용해야 합니다. 확장된 보증 주기를 얻으려고 시도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위험은 적고 일반적인 보증이 필요합니다

저렴한 랩톱의 또 다른 장점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여행할 기회가 없다는 것이다. 모니터, 각 코드, 타워는 반드시 필요한 시간을 제외하고도 저렴한 노트북을 가까이서 운반하는 것에 정말 빨리 지쳐버릴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더 많은 모든 것을 한 패키지로 가지고 있을 것이다. 대학이나 매우 편리한 패키지에 등록하거나 종종 출장해야 한다.

이동 중인 모든 기본 재료에 더하여, 무선 인터넷 덕분에, 당신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거나, 지역사회에서 온 서류를 교환한다.

실제로 매일같이 컴퓨터를 가지고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컴퓨터를 가지고 이동하는 다양한 이유들이 신중하다. 이것은 왜 더 나은 가치의 노트북이 당신의 다음 투자가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첫 번째 이유를 우리에게 알려준다. 장애가 있는 노트북은 일반적인 데스크톱 개인화보다 훨씬 더 이동성이 있다.

PC를 운반하려고 노력한 적이 있는가? 완전히 쉽지는 않지? 노트북 할인 컴퓨터는 집 전체, 자동차로 어디에나 있습니다 – 당신이 운전을 하고, 비행기, 기차, 버스 또는 호텔방을 이용하면 노트북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웹에 접속하십시오

2 – Gateway DX310 시리즈 : 이중 http://lavarwave.co.kr 코어 프로세서는 다른 고가 경쟁 업체인 Gateway가 놀라운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회사에서 가장 관대한 리베이트 제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빠르기 때문에 큰 의미를 갖습니다. 또한 무료 리노베이션을 얻는 것이 간단합니다. 직접 부탁하고 Gateway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들어가라. 이 사람들은 판매원들과 대화할 수 있는 훌륭한 사람들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정확히 어떤 혜택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직접 조사해야 할 친절이 무엇인지 말해줄 수 있다.

위의 점 내에서 계속하면,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노트북이 아닌 데이터에 잠재적인 해를 끼치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실패와 추락은 보통입니다

저렴한 – 노트북은 꽤 비싸질 수 있다.

특히 매일매일 모든 위험에 처하게 되는 모든 것. 많은 돈을 낼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다른 대학생들이 FAFSA 상을 사용해야 하는 비용을 고려하여, 매일 큰 가격 차이로, 특히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그들이 당신에게 줄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당신은 길에서 파일을 만들고, 집에 가서 어떻게든 그것을 당신의 다른 집 컴퓨터로 보내야 한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기억 막대기에 저장하고 그것을 위아래로 옮기거나 또는 당신이 누구인지 이메일로 보내거나, 당신의 두 컴퓨터가 서로에게 갈 수 있도록 복잡한 전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당신의 컴퓨터를 사용할 것이다.

실행에 집중하고 싶다면 데스크톱은 동일한 파일을 가진 노트북, 적어도 그것들과 함께 운반하는 데 중요한 정보를 성장시키는 엄지 드라이브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여 한 컴퓨터에서 기능할 수 있는 사이트와 소프트웨어도 있다.

요점은 최신 모델들이 더 비싸질 것이라는 것이다. 보통은 그것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심각한 게이머나 복잡한 분석 작업에 관심이 있는 연구원이 랩톱 거래의 중간에 위치한다면, 대부분의 다른 일들과 관련된 것들은 이러한 형태의 첨단 전자제품 포로 시장을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위의 상황에서는 저단 그래픽이 최상의 품질 A 저미에 적합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