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적당히 유지하도록 알아보세요

살을 빼는 것이 목표일 때, 이 만트라를 따라 먹고 운동함으로써, 당신은 합리적인 속도로 날씬해지고 그것을 하는 동안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건강하게 먹는 것 외에도,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이 운동의 징후를 관찰하는 데 최대 7일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체중을 더 많이 뺄수록, 여러분의 노력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더 빠르다. 운동은 체중 감량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특히 여러분이 일상적인 운동 계획이 없다면, 여러분 자신을 과도하게 운동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트레드밀에서 일하는 것 30분 대신 3시간 동안은 사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정확히 동시에,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며칠 동안 운동을 할 수 없거나 의료 시설에 있는 여러분을 착륙시킬 수도 있다.

그러니 천천히 시작하라. 여러분이 하룻밤 사이에 체중을 늘리지 못한 후에, 몇 달, 어쩌면 몇 년이 걸렸다.

적절한 수준의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뇌에 당신이 완성되었다는 신호를 보내는 렙틴 호르몬의 수치는 결국 갈망을 촉진하는 호르몬인 그렐린의 수치를 억제하게 된다. 마찬가지로 수면 부족으로 인해, 지금, 당신의 몸은 당신에게 굶주리고 있고 배가 부르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다.

늦은 밤 쿠키를 먹을 때 견딜 수 있는 힘든 혼합물이다. 또는 칩은 그들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다음날 아침 당신은 에너지가 부족하고 카페인이 들어간 탄수화물 두꺼운 음식과 단 음료를 얻기 위해 손을 뻗는다. 그래서 그것은 체중 문제, 당뇨병, 심장 질환이 당신의 지속적인 건강 문제가 될 때까지 매일매일 지속된다.

당신의 목표는 논리적이고 당신의 삶에 대한 측면으로 달성되어야 한다.

당신의 삶은 독특하며, 따라서 당신의 계획은 당신의 요구조건에 맞춰져야 한다.

당신은 합리적인 영양과 운동 증가를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그 비밀은 모든 원하는 수정을 한 번에 하나의 작은 행동으로 만드는 것이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살을 빼고 싶다면 하기에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연구원들에 따르면, 수면 부족은 체중 감량을 방해하고 여러분을 과도하게 방종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의 몸무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체중 감량은 무엇인가? 지방의 손실은 운동, 다이어트 계획, 지방흡입 치료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체지방을 잃는 과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목표가 지방을 잃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한 그 수단은 다양할 수 있다.

체중을 줄이려면, 어떤 사람들은 음식이 낭비되는 것을 보기 위해 참을 수 없고, 그들이 배고프든 아니든 간에 남은 음식이 영양가가 덜하다는 사실 때문에 영양가가 떨어지게 될 것이다. 칼로리 결핍에 빠져 체지방을 잃으면 렙틴 수치가 떨어진다. 이것은 결국 대사율이 느려지고, 갈망이 증가하고, 영감이 줄어들게 한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 상태는 시들해지도록

현대 과학에 따르면 건강한 식습관을 먹으려고 하면 음식 소비량을 최소화하려고 노력하라. 건강한 식습관은 식품 화학과 음식에 존재하는 성분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몇 파운드를 흘릴까 봐 걱정된다면, 당신이 따라야 할 첫 번째 조언은 음식을 극적으로 낮추는 것이다. 체중을 줄이려고 시도하는 동안, 일주일에 최소 세 번 운동하라. 당신의 음식 연습 일정과 함께 당신의 음식 연습을 위한 일정을 설정하라. 운동 프로그램 식단과 운동 일정에 맞춰서 유지하라.즉시 몇 파운드를 더 빼게 될 것이다

걱정이 무엇이든 간에, 내면 깊숙이 파고들어 지금 걱정거리를 찾고, 자연적인 체중 감량 전략 없이는 자신의 성공을 방해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해야 한다.

당신의 걱정거리의 대부분은 진실이지만 현실을 결코 볼 수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미리 각각의 두려움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연습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식단은 칼로리가 낮을 필요가 있지만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에서는 그렇지 않다. 여성들은 매일 적어도 1,000칼로리를 포함하는 식단을 가져야 하고, 남자들은 하루에 최소 천 칼로리와 200칼로리를 포함하는 식단 계획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레깅스룸 완벽한 식단에 대해 확신하고 싶다면 의사에게 물어봐야 한다.

처음에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가느다란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은 완벽하지 않다.

인공식품을 먹는다면 체중을 줄이려는 노력은 성공적이지 못할 것이다. 자연은 풍부한 디저트, 케이크, 파이, 두꺼운 소스 또는 샌드위치를 재배하지 않는다. 그러나 자연은 여러분이 빨리 살을 빼는 것을 가능하게 할 생선, 달걀, 가금류 외에 칼로리가 낮은 맛있는 과일과 샐러드 채소를 제공한다.

만약 여러분이 체중 감량 계획을 시작하고 있다면, 여러분의 식단을 발견하기 위한 누군가의 원조에 대해서.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