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10대 때 처음으로 브래지어를 입어본 것처럼, 이번에는 가슴 길이가 단지 가슴의 모양뿐만 아니라 가슴의 모양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라는 이유로 기소된다. 얼마나 큰 즐거움이 있는가? ?

31 레이스 매일 얼마나 많은 마일을 걸을 수 있을까(하루 평균 5마일), 최소 휴직일수(실제 타이밍을 운이 좋았고 휴식 시간에는 넘어졌다). 너무 바빠서 숨을 쉴 시간이 없다. 나는 상사의 말을 들었으면 좋겠다. 시계를 뒤로 감기 위해, 나는 그의 말을 들었다!!!

만약 당신이 암 진단을 받는다면, 당신은 생존 가능성을 재프로그래밍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배우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영양으로 암을 이기는 기준 이하의 것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음식과 암과 싸울 준비가 되었다면, 당신은 궁극적으로 제대로 된 발견을 하게 되었다!영양은 어떤 신체 생활방식에서도 중요한 싸움이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영양은 실제로 암과 충분히 싸우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66 중년의 위기 당신은 회복 중이고, 집으로 돌아가라. 당신의 삶을 살아라!허, 사람이 어떻게 그런 짓을 하는 거지? 그 간단한 진술은 나를 하향곡선으로 몰아넣었다. 나는 그 나름대로 나 자신을 끌어낼 수 없었다. 아마도 그들은 우리에게 학년 가이드로 당신의 삶에서 사용하기 위해 싸우는 것에서 당신 자신의 즐거움으로 이동하는 방법을 가르쳐야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전면적으로 결정하려고 3년을 낭비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밖에 나가서 스포츠 모터를 사는 것만큼 간단했다면!

현대의 처방약을 사용하더라도 스스로 치유하는 것은 해결해야 할 과제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분을 위해 노력하고 안내해 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반드시 건강할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확실히 건강해지고 몇 년 더 살기 위해, 주의 깊게 분석하라. 당신의 마음이 당신이 이미 건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당신의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여러분의 나머지 신체는 그러한 생각까지 최신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이 개념은 처음에는 약간 어려운 이해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암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아마도 여러분이 직면해야 했던 가장 큰 도전일 것입니다. 또한 잘 얻기 위해서는 엄청난 용기가 필요합니다. 확고해야 합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초조하게 하지 마라. 프라이드는 당신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도울 수 있지만, 당신은 치료법을 받을 때 약해진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은 작은 집안일을 할 수 있고 쇼핑이나 집을 씻는 것과 같은 심부름을 할 수 있다.

작은 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물풍선 41개!맹세코 내가 젖가슴을 위한 물풍선이었던 것 같았어. 조직 확장기는 해결책과 함께 있다. 병원동행

그리고 두드린 것이 팽팽한 풍선처럼 보일 때, 내 가슴에서 4분의 1 떨어진 곳에 튕겨져 나왔다, 롤!내가 실리콘 젤로 다시 넣기로 한 결정을 봐줘서 B박사님과 함께, 좀 더 자연스러워 보이고 실제로 현실감을 느끼는 것(아직도 내가 아는 어떤 모순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나를 놀라게 하지만) 나는 인정할 것이다. 하지만, 몇 년 후, 그것이 튀어나왔다면 히스테리였다. 네가 나에게 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겠니? 그리고 내 가슴의 모든 빠른 것이 팬케이크처럼 납작해진다!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어라. 암에 걸린 적이 없는 친구들과 가족들이 실제로 암에 걸리거나 암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많은 지원 단체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느끼고 싶을 것이다. 또한 온라인 게시판과 포럼에서 사람들이 솔직하게 말하는 나의 암은 1단계 암으로 잡혔다. 나는 7주간의 방사선 치료를 받았다. 나는 나쁘지 않았지만 영원히 1급 화상을 입었고, 그리고 영원히 견뎌냈다고 느꼈다. 계속 흉터가 있고, 내가 전투 흉터라고 부르는 것은 내가 겪은 일을 명심한다.

하지만 만약 내가 해야 한다면 다시 할 것이다. 암의 크기에 따라 얼마나 오랫동안 방사선과 화학요법을 받고 싶은지 결정할 것이다. 왜냐하면 내 것이 일찍 잡혔기 때문이다. 나는 운이 좋게도 발산했다.

65 화학 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상당히 현실적인 현실.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집중하느라고 힘든 시간(다중 작업 = 즉석 불안)에 집중하고, 내가 알고 있던 사람들의 이름을 잊어버리고, 마지막 BTW-용서해줘. 내가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야. 그것이 나를 죽이고, 그것이 일어나는 동안 빈 표정을 보고 싶어. 내가 약속할게. 내가 찾고 있는 말이 오지 않거나, 완전히 제정신이 아니거나, 공부를 그만둔 채 삼키고 그것이 곧 사라지기를 기도하는 말이 나오기 때문이다!

베간은 동물성 식품을 먹으려고 하지 않는다.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함으로써 동물성 단백질 프로그램을 산성체 내에서 더 산성화시킴으로써 암은 발전하고 번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

알칼리성 신체암과 마찬가지로 암은 더 알칼리성인 시스템에서 단순히 번성할 수 없다.

결절이 발견되면 지압사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