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역폭 제한: 대역폭 제한은 호스팅이 허용하는 데이터 전송량이 30일 정도입니다

대역폭 제한: 대역폭 제한은 단순히 30일 동안 호스팅 허가를 얼마나 많이 전송하느냐 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에게 기본적인 웹 페이지, 사진 또는 비디오 영상을 제공하는 파일의 유형과 함께 방문자 웹 사이트가 얼마나 많은 파일들을 가지고 있느냐에 달려있다.

여기에서도, 정상적인 웹사이트에 대해 당신 자신에게 별로 관심이 없다. 대부분의 호스팅 제공자들은 그들의 가치 호스팅 패키지에서도 무제한 대역폭을 제공할 것이다.

특히 품질 호스팅 서비스가 7달러 30일 정도만 있을 때는 소파만큼 더 많은 것을 잃는다!그래서, 호스팅은 여러분이 코너를 자르고 싶은 장소가 아닙니다.세계적인 웹에서 초기의 폭락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말이죠.특히 이것은 여러분의 첫 번째 디지털 노력입니다

사람들은 Windows v Linux 웹 호스팅의 성능 수준과 혼동한다.

실제로 Windows 웹 호스팅의 나쁜 문제는 패키지에 많은 서비스를 포함하려고 하는 것을 감안할 때 느리게 수행되는 것으로 발견되지 않는다. 그러나 Linux의 경우 요구 사항에 따라 확장 보완 지점을 추가한다.

그래서 Linux는 효율성이 거의 없다. 만약 Windows를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이러한 문제는 없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사들이 그러한 웹 호스팅 비용을 모두에게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많은 회사들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지 못할 것이다. 이것은 모든 것에 대한 탄소 배출을 줄이는 큰 것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린 웹 호스팅을 한다면, 당신은 전 세계를 보존하는데 한 발 앞서고 있다.

녹색 모토를 보완하는 많은 웹 호스팅 서비스 제공자들이 있다.

당신은 신뢰성(999%의 가동 시간), 웹 호스팅 공간으로서의 장수(경험), 그리고 호스팅 회사의 장기적인 성과에 필수적인 비즈니스 성공을 이해하는 조직을 원한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술 유지 당신이 문제가 있는 동안 누군가와 대화하거나, 단지 쉬운 질문을 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유지 문제는 발생한다(그들은 때때로 발생한다) 당신은 기술자에게 건네진 문제 티켓을 원하고, 더 강력하고 더 건강한 문제를 해결하기를 원한다.

어제 모든 것들은 실현되지 않았다.

서비스 딜러를 통한 웹사이트의 업타임 보장 정책은 어떻게 될까? 일반적으로 새로운 고객에게 제공되는 보상을 확인해야하는 보장 정책이 항상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월 200 달러의 공급자가 위아래 시간에 대한 보고서를 등록할 계획인지를 요청할 것입니다. 그리고 도로 아래 보고서에 따르면 정책이 얼마나 될 수 있는지 집계합니다. 서비스가 훌륭하면 보상이 제기된다는 것을 인식할 것입니다. 가상 개인 서버 : 중간 저장 및 대역폭 스펙 Vi를 가진 매체 웹 사이트에서 자주 사용되는 이러한 유형의 호스팅 가상의 개인 서버는 결과적으로 전용 물리적 독립형 서버로 사실상 호스트되지만 물리적 전용 웹 서버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고유한 IP 주소(예: 19217018)에서 호스트된다. 여러 계정이 3-10이 누군가의 물리적 서버에서 호스트되고, 각 계정은 고유한 호스트 ID 또는 IP 주소, 데이터 스토리지 및 대역폭을 플랫폼에 의해 서로 분리된다고 말한다.

전자상거래 – 지금과 앞으로 몇 달 또는 몇 년 안에 쇼핑 카트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한두 개만 구입하는가? 호스팅 계정에 특정 PHP가 있으며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충분히 공유하는가? 800번 전화 솔루션이 필요하십니까? 오디오나 비디오 미디어 스트리밍? 고객을 위한 포럼이요? 비즈니스를 위한 최신 웹 응용 프로그램이 웹 호스트에서 지원되는가? 당신은 웹 기반 호스팅 회사를 원할 것이다. 그것은 최신 애플리케이션과 척추 사무실 프로그램과 관련된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다.

이것들 중 하나를 어떻게 선택할 것인가?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얼마나 바쁘거나 인기 있는 선택으로 비즈 공유될 것인지를 선택해야 한다 – VPS – 전용 – 클라우드, 그 순서대로.

예를 들어, 호스팅 서버가 재생 에너지 사용, 드림호스트 또는 AISO에 대한 인증서를 가지고 있다면, 앱 공급자를 찾을 때마다, 이러한 세부사항에 대한 검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호스팅 비용을 부담하여 당황할 필요가 없다. 단지 이 영역을 탐색하기만 하면 된다. 훨씬 더 웹사이트 나은 전통적인 조직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들은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에 대한 모든 것은 그저 녹색일 뿐이다

요즘은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스팅 사업과 이것이 설득력 있게 들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경험 많은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면, 무료 웹 호스팅은 보통 당신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진실은 웹 호스팅 솔루션을 능가하는 것이 자유롭지 않았고 단지 사람들을 위한 포탄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또한, 티저 요금의 현재 스타일 – 6개월 동안 한 달에 495달러에 가입하게 하는 큰 효과가 있다.

주최비가 30일 밤마다 3995달러로 치솟는 곳이라면 어느 곳이든 그것은 회사처럼 보인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