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의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본 논문에서 볼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첫째, 사진은 예술이나 실천, 다기능의 기능이다. 본 사물의 기억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진을 찍는 것이다. 예술은 사진을 통해 다른 사람에게 무언가를 드러내는 것이다. 그 틀을 어떤 방법으로 배열하는 것이 카메라중고 다. 그래서 그것은 더 이상 틀 안에 있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세계 비전에 부합하는 것을 조직하지 않는 것에 대한 것이다.

사진에서 가장 기본적인 유형에서도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중요한 것, 당신이 가는 곳, 당신이 즐기는 개인이나 동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이 준비되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손 안에 있는 것으로 끊임없이 시작할 수 있고, 더 나아가 더 나아가는 것 또한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들의 작품에서 개념을 얻을 수 있지만, 복사하지 않도록 끊임없이 명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진에서조차 당신의 개인적인 손길을 끊임없이 놓을 필요가 있다.

이 장소들은 아무리 경쟁이 치열해도 쉽게 들어갈 수 있다.

당신이 고품질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환상적인 기본을 유지할 수 있는 전문 사진작가라면 당신은 성공을 위한 투쟁의 기회를 가지고 있다.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이 경쟁한다면 항상 시장에 당신을 위한 공간이 있을 것이다.

플리커와 500픽스 같은 사이트에서 좋아하는 사진 몇 장을 선택하십시오. 완료되면 비교하고 평가하고 검토하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왜 그런지 보십시오. 자세히 보고 공통점을 보고 메타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촬영되었는지, 그리고 어떻게 활용되는 설정을 발견하십시오. 설정이 다르다면, 왜 그러한 설정을 사용했는지,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공개하는 것을 제공하므로, 이웃에 멋진 벽화를 공개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지불 고객들에게 월 그림은 매우 보람이 있고, 고객들은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들의 집 공간 전체에서 그것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고객들을 구매하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서 부동산 사진 전문가를 잡아서 50달러에서 200달러까지 줄 수 있고, 당신의 목록에 와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그들이 최고를 차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이상적인 모든 장비를 가지고 있고, 이 사진들의 목표를 이해하라.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사진보다 훨씬 더 나은 재산 사진에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

고급 슈퍼마켓처럼 훨씬 더 좋은 서비스, 더 나은 경험, 그리고 훨씬 더 좋은 아이템을 제공함으로써 더 큰 요금을 검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멋진 이미지를 찍는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발견할 때, 당신은 당신이 발견하고 그것을 창조할 수 있는 이미지를 반복함으로써 연습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마음속에 확립될 수 있도록 하는 이미지를 재현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눈에서 당신의 뇌로 가는 길 개발의 큰 거래에서 비롯된 사진적인 눈을 확립하는 것은 당신이 환상적인 단일 이미지가 기술보다 더 운이 좋다는 성공을 반복할 수 없다면, 당신의 눈에서 당신의 뇌로의 발전 경로를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다.

걱정하고 걱정하지만, 여전히 환상적인 촬영을 할 수 있다.

비는 이미지에 흥미로운 요소를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여전히 좋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비를 사용하여 이미지에 화려하고 멋진 영향을 미친다.

생각하든 말든, 1839년 존 허셜 경이 시작한 사진이라는 용어는 그 이름의 배후에 있는 사람이었다. 사진이라는 단어로 구성된 용어는 두 개의 그리스어 단어에서 유래한다: 사진(빛을 의미한다), 그리고 그라핀(그릴 수 있는 의미)

카메라는 사진 촬영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메가 픽셀 및 줌 기능이 우수한 브랜드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C 및 프린터와 같은 기타 장치에 적합한 카메라 선택

끊임없이 당신의 샷을 실험하라. 표준을 넘어서는 지침을 깨는 것을 주저하지 말라. 독특하고 예상치 못한 트위스트의 독특한 그림이 가장 매혹적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다른 방법과 디자인을 시도해야 한다.

다양한 스타일의 측면을 가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라.

만약 당신이 사진 클럽의 일원이거나 당신보다 더 박식한 친구가 있다면, 그들의 조언을 찾아라. 당신이 능력이나 기술이 부족한 곳을 배우고 그들이 어떻게 하는지를 보여줄 것을 요청하라. 나는 사진 선생님임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나보다 더 숙련된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한다.

그리고 항상 배울 수 있다.

사진 마케팅에 대한 놀랍고 진실된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 사업에 처음 참여하기로 결정했을 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작업 방법입니다. 계획, 연구 연구, 연구 연구, 테스트, 훌륭한 카피 라이팅, 행동, 폐쇄, 이중 독자 과정, 여러 가지 행동 수단, 확신, 따라서 마케팅이 효율적이고 함께 일하고 싶은 개인을 데려옵니다.

디지털 사진은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사업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만큼 창의적일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