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실제로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유튜브는 실제로 귀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습니다. 귀사의 현재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개발하거나 귀사의 블로그 사이트에 동영상을 게시하고 YouTube에 게시하여 귀사의 광범위한 고객에게 엄청난 노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생각해봐. 어떻게 생각해?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고무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아니, 우리는 실제로 모든 것을 제대로 듣기 전에 들었다고?

연구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진실은 특정한 가치가 없다. 게다가 실제로 던지는 것은 흥미로운 현실이다. 샴페인 한 잔을 마실 때 지적할 수 있는 것이다.

내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저비용을 제안한다, 자유 예 당신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그만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바로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몇 년 동안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 똑 총판모집 같은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고 단지 따라가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사람들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시장과 그룹,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이며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가?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개인들을 연결해서, 어울려, 어울려, 여러분들은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여러분이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구축할 때, 그것은 10억이 넘는 것이다. 그것은 하나의 거대한 올레, 여러분과 나를 위한 기회 모임, 응? 저는, 우리가 실제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큰 mlm 팀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회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발견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정말로 빠른 시간을 보내기 위해 요구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이것을 알리는 문제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 나의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가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가 블로그를 만들려고 하고 있는데 어떻게 뛰어들어 어떻게 설치할지 알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다른 온라인 마케터 앞에 도착한다면, 당신은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가치로 그들을 이끌었고, 당신의 성취 방법에 있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보여지는 연결성 특징으로 구성되는 동안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 같았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와이파이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광고, 보증,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그것을 믿어라.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아니, 우리는 실제로 모든 것을 제대로 듣기 전에 들었다고?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졌고, 따라서 샴페인의 샴페인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고급과 힘과의 연관성이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당신의 특정 틈새 대화에서 권위에 대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된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임을 보여주라.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고,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질문, 쓸모없는 채팅을 줄이게 되었다. 축하해, 당신은 성공에 더 가까운 하나의 행동이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한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개인이 없다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모두 구축할 때, 10억 개가 넘는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회의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상당한 mlm 팀을 개발할 수 있어, 그렇지?

S에 만족하도록 고정하고 시도하십시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