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로 여기서 진짜로 울려 퍼지는군

실제로 여기 있는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여전히 내세우고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깨닫고 나서 이 비율에 맞는 모든 것을 알 수 있을 때 당신의 심장이 가라앉는다면 아마도 50%일 것이다.

이 조직의 민간은 빌스와 같은 웹 회사를 홍보하는 것이다. 빌스가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소비자를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사람들이 최고의 웹사이트에 진출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요금 상황의 것으로 설정되기 때문이다.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중입니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생산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입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고, 사람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전화하거나 환불을 원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전화를 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전화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의 평가와 대조, 자연스럽게; 또는 단순히 특정 이슈에 대한 게시물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제휴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연결시켜라.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히트당당 지불한 금액이다. 인상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찾으면 지불한 금액은 전혀 적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 금액과 판매 비율에 맞는 비율이 왜 필요한지 이해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차지할 틈새를 찾고 있고, 여러분이 아무리 너무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만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틈새를 위해 잡지를 파는지 봐야 한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교통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항공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혹은 나중에 당신은 비교적 우스꽝스러운 걱정으로 보이는 OK를 스쿼시할 것이다.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한 회사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를 통해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의 제휴 마케팅 도구상자에 있는 여러 품목의 평가와 비교, 또는 단순히 특정 이슈에 대한 게시물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가장 잘 홍보하고 있는 품목과 연결이 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는 온라인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면 고객이 더 많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 후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알지 못했다. 그러나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일은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현금을 투자하는 것뿐이었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제품들이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온라인 마케팅 조직의 신인을 위해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렵다.

결국 당신이 꽤 박식하 게 되었을 때, 이러한 포인터들은 당신에게 많은 세월 동안 유익한 것을 보여줄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의 제휴 경력을 올바른 방향으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니, 이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어떤 장소라도 명심하라.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사들이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인을 가지고 있는가?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서비스 모델 및 계획에 머물러야 한다.

많은 우수한 제휴 항목 – 순위 및 파일리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채널 제휴 접근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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