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걸 인정해야겠어.

나는 이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리고 며칠 만에 아주 재미있는 논문(즉, 할인된 주택담보대출)에 관한 어떤 코스와 함께 했던 것, 그리고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어서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시키는 침울한 계정을 활용한다.

그들은 심지어 지금 꽤 많은 상업적 기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 사실이 있을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너는 포기하겠어?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경유한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내놓을 수 있는 능력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당신이 선택한 어떤 돈 액수에서 약간 다르게 작동한다.

당신은 당신의 주가 수준의 배수를 정확하게 구매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 수를 구매하지 않는다. 단지 50달러의 주식을 사기 위해서, 당신의 50달러는 당신에게 1/4의 주식 내에서 399주를 살 수 있다.

또한 주식의 8/25

일단 당신이 확실히 마케팅 담당자를 먼저, 그리고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를 두 번째로 확인하도록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점등할 수 있을 것이다.

세금은 아직 삶의 사실이다. 피할 수 없다. 배당소득에 대한 세율은 세무 전문가의 실용적인 목표를 증가시킬 수 있다.

국가 세금 정책에 대해 세무 전문가와 함께 상의하십시오.

그리고 이 점이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은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전략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해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일 것이다. 알다시피,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당신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구축할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감, 스트레스, 그리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착해졌을까? 그는 그것으로부터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을까?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철을 들고 걷기 시작하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 이상적인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일해왔다. 타이거즈가 나의 영웅에 대해 약간 알고 있기 바이비트수수료할인 때문에, 나는 그에게 몇 개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예를 들어, 헬칩 300볼을 벙커 너머로, 1미터 뒤로, 300볼을 더 깎아내리면, 예를 들어, 회사는 평가 시장을 통해 돈을 모은다. 이것은 실제로 IPO(Initial Public Offering)이다. 그 후 주식은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주식을 다른 여러 가지 다른 주식과 거래할 때 당신의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거래된다. 회사는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이 2차 현물 시장에서

내가 블루칩 주식을 좋은 이야기와 함께 찾아 긴 론칭을 위해 들고 있는 것은 시장이 장기적으로 올라오는데, 얼마나 어려울 수 있을까? 그것은 시장이 붕괴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반드시 한 가지 계획은 아님)으로 밝혀졌다.

내가 내 투자를 내가 내 게임을 다루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나의 투자를 내가 내 게임에 대하는 것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가 나에게 이 칼럼을 쓰고 그들의 워크샵에서 발표하는 것을 제외하고, 나의 투자는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내가 이것을 위해 지불할 수 없는 은행 지폐를 지불하는 것이다. 그리고 내가 성공하고 싶다면, 훨씬 더 피로한 시장에 더 많이 그리고 내 부를 늘 성장시키는 것이다. 소득과 관련된 다른 것에 훨씬 덜 많이 의존하게 되는데, 그것은 내가 가장 즐기는 것, 즉 내 법률과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내 투자 시스템에 전문적이 되어야 한다.

내 투자가 단순히 내가 출연하는 결과를 원한다면 취미로 간주될 수 없다.

또 다른 고려사항은 올바른 공급자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이 좋은 기업지배구조를 보이고 실제로 수익성이 있는 회사를 선택할 적절한 회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국가 주식시장 리스트에서 선택해야 한다.

실제로 지난 분기 동안 회사 간의 실적을 점검하기 위해 매우 필요하다. 당신은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다.

주식 매도에 투자하는 데는 많은 위험이 있다.

투자자가 끊임없이 알고 있는 품목 중 하나가 되기 위해 이러한 위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경우, 당신이 주식 매매에 투자하는 돈은 보장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당신은 특정 배당금이나 주가 상승률을 기대하는 주식을 살 수 있다.

만약 회사가 재정적인 문제를 경험한다면 그것은 살 수 없을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