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말하는 것은 나쁜 배경을 가지고 오는 것이 아니라, 일을 하는 것이 그 전술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 오는 것이 아니라, 일을 하는 것은 내가 추천하는 전술로 작용할 것 같다. 나는 모든 학생과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데이비드 시플러의 “The Working Poor”를 읽는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당신이 왜 사람들이 고등학교나 대학과 관련된 낙제, 원치 않는 임신, 그리고 알코올과 약물 남용을 포함한 가난에 빠지는지를 알 수 있도록 상황에 대해 확인했다.

지금 저축을 시작하라. 금리가 낮음에도 불구하고, 발생된 이자는 결국 더해진다. 그래서 금액이 얼마인지에 상관없이 펀드에 대한 정기적인 기여도 그렇다.

저축 계좌, 화폐 시장 계좌, 주식, 채권 및 기타 투자에 속한 사람이 두 번째 성장을 던지고 자녀 대학 교육에 맞추기 위해 지불하는 죄악 현금. 30개마다 돈을 넣기로 선택할 수 있는 401(k) 외에 다른 옵션이 있다.

당신의 작은 교육에 세금이 없는 데 기여해야 하는 특정 교육 계좌가 있다.

당신의 회계사와 당신의 인간 내에서 대화할 수 있도록 보장하라. 지원 부서가 가능성에 대해 작업하는 동안 당신은 401(k)에 들어가는 모든 돈의 대안으로 아동 교육 계정에 지불하는 특정 비율을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자금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 예외의 수를 가지고, 수혜자는 자금에 대한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당신은 계좌를 가지고 있고, 인출할 때 이동하며, 목적을 위해 당신의 말장난은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를 의도하지 않는다.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서 4년을 보내는 것보다 할리를 사는 것을 좋아한다고 결정하는 하버드 딜레마. 예를 들어 할리 대 하버드 딜레마가 생긴다면 당신은 여전히 다양한 아이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혹은 여러분 자신의 교육을 더 발전시킬 계획이라면 여러분 자신도

요약: 모든 학생들은 독특하고 고등학교에 다니는 많은 학생들은 아마도 화장실에 갔을 가능성이 높거나, 이 교육대학이 다 타버렸거 과외 나, 분석하기 위해 단지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비싼 비용으로, 그것은 당신이 이상적인 진로를 찾는 것에 더 관련이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특히 당신의 돈을 낭비하라.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많은 사람들이 있는지 찾아라. 좋아, 네가 그것을 발견하면, 너는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설계되었지만 대학원생은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특정 경우에 대학원생은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이 기상 보조금을 지급받거나 지급되지 않기 전에 등록하거나 등록을 위해 수락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FAFSA 신청서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매우 자주 대학은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 연방 보조금을 받을 자격으로 결정을 내릴 것이다. 때때로 이 시나리오에서 학교는 자동적으로 선택할 수 없다. 이 시나리오는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지급하도록 지시할 수 있다.

특정 보조금으로 간주되다

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전공이나 아주 좋은 것을 고려하기 전에 주요 장소에서 고등학교에 다녔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가 되는 것에 관한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이 선택을 추구하는 것은 그나 그녀가 무지하고 아마도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일까?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안쪽 지역에 머물 계획인가, 아니면 네가 이사할 예정인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 그녀가 가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요구라도 발견될 수 있다면?언어를 취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를 말하는 것을 배우는 것은 직업 시장으로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이다. 나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관련된 언어를 추천하고 싶다. 스페인어가 국제 지향적인 비즈니스나 서비스 가게에서 강한 미래를 가지려는 사람들에게 자주 사용되는 언어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그리고 미국의 고용주들에게 더 중요한 것은 히스패닉 인구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스페인 연사들은 여전히 고집할 것이다.

문제는 교육이 사람이 어떤 돈이 될지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숫자는 거짓말이 아니다. 고급 졸업생은 비대학 졸업생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구워낸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는 것을 더 좋아하십니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쉬운 선택이다

529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훌륭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529 계획의 가치를 과대충전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후원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사람에게 데려가야 하고, 이것이 529 계획 등록부가 오는 곳이다.

대학을 위한 무료 돈이란 얼마나 아름다운 개념인가. 음, 장학금과 보조금의 형태로 우세하다. 또한 상상해보라, 유언비 경쟁은 치열하다. 사실, 치열할 정도로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토드가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