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눈꺼풀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한 정보보다 자신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듣기를 좋아한다.

내 눈꺼풀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에 대한 것보다 자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어울리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특별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얼마나 놀란 사람이 되는지에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당신은 하루 종일을 만들었다!

블로그에는 짐승 길들이기 수업이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소셜 웹사이트라고 부른다. 소셜 북마킹에서 하루 1시간 동안의 헌신으로 좋은 결과를 약속하는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매우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적절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가지고 있는 것과 함께 이 상황이 평범한 사람들에게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독특한 변수들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어디 오피가이드 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으면 하는 것이 당신의 상황이 되기를 바랐던 것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할지도 모른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고수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라.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한다.

그것은 윈윈 룩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한다.

젊은이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파티에서의 sns 마케팅처럼, 당신은 그곳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당신이 작곡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세계 선호도를 흔들 것이다. 고무적인 콘텐츠 자격을 창출하는 것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는지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만족감을 생산하는 뒤에서 당신의 보상을 받을 것이다.

단지 당신의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고치고 싶었고 웹 20이 이 매우 실제적인 문제를 줄이고 이 시스템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스텝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 결과를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가장 좋아하는 검색 알고리즘으로 묶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레벨을 포함한 몇 가지를 더 포함한다.

소셜 미디어의 연결 범위를 다양한 소셜 사이트와 연결하려면 각 광고 및 마케팅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온라인 상점과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는 귀사의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 기업에 연결하여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에너지를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하게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빨리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요구를 더 자주 그들의 네트워크에 더 자주 보내는 것을 그들에게 주어라. 만약 당신이 훨씬 더 자주 그리고 정기적으로 게시한다면, 더 크게 성장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긴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더 많은 시간 성장

좀 더 관련 있게 만들어라 – 아이들이 나에게 행운을 빌어주지만,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그들이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변화했습니다. 보다 관련성이 높은 정보를 게시하고 싶습니다. 미래 전망과 팔로워에 대한 마케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입니다.Post 솔루션, 영감 및 유용하고 유용한 흥미로운 사실

이 사실이 잠시 후에 실현되고 당신이 전 세계의 사용자들이 시간과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게 하는 나의 경험으로부터의 좌절감을 환기시킬 수 있을 때, 나는 내가 어떤 무료 물질에 접근할 때, 이해할 수 있게,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러한 수익에 대한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나를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다양한 트래픽을 삭제하여 광고주들이 계약을 없애도록 하는 짜증나는 배너와 컴퓨터 시스템 사용자들은 그들의 주기를 따르지만 고수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럼, 당신을 이용할 수 없겠죠? 아마도 우리가 우리를 위해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하고 있을 겁니다.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온라인 마케팅이 생겨났고,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싸우는 것이다.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들과 친숙해지도록 하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치료법이 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