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안 하고 고양이 콘도는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콘도는 빈털터리로 남아있다.

Im은 단지 당신이 1톤을 개발하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해 강의안을 사는 것이 비현실적일 뿐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할 방법을 모른다. 만약 가능한 한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찾지 못한다면, 꼼짝 않고 좌절하고 있을 것이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관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당신이 살아가고 있는 지원 포인트가 있다.

당신은 제품을 팔고 있고 사람들은 어떤 상황을 얻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팔고, 당신이 운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샹란지나 여기에 환불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말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것들을 지지하다

고객에게 제휴사 마케팅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상품을 거래할 때, 구매자에게 제휴사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고객을 완벽한 제휴사로 바꾸면 고객에게 제휴사 마케팅을 개선할 수 있지만, 고객에게 판매를 통해 마케팅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전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제품이 결코 없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알겠지? 음, 아니, 절대 안 돼

당신은 다른 계열사의 수입 흐름에 가입해야 할 수도 있다.

회원 가입에 대한 회비가 있다.

나는 당신이 평생 회원으로 있는 계열사를 뽑는 것을 추천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카카오 친구 늘리기 결코 표시하지 않을 수도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인터넷에서 읽고 콘텐츠의 밑바닥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특징에 대한 작업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할 것이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작은 성공을 해야 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필요한 일이 필요하다. 감각적인 광고와 마케팅 내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진행하기에 좋다. 그렇지 않으면 몇몇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로 알려진 것을 설치하는데 성공할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이한 문제를 다루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의 웹 사이트이며, 고객이 홍보하는 해당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특히 광고되었다. 당신은 결코, 절대로, 당신의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사람은 정말로 URL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10달러 미만의 URL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정말로 사람들이 없는 것에 대한 변명이 없다.

이 기업가들은 그를 위해 각각의 일을 했다. 그들은 그의 웹사이트에 남녀를 데려왔고, 그의 제품들은 모두 그의 말하는 것에 속해 있었다. 그리고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오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돈을 지불했다. 곧, 그들은 독립했고 그의 사업은 그의 의도를 훨씬 뛰어넘어 성장했다.

제휴 마케팅은 품질이 좋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열성적인 독자와 연결시키는 것으로, 당신은 중간자의 기능을 한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에서 하루를 보내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교통을 발생시키기 위해 틈새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당신이 교통을 받는 사람?

만약 여러분이 틈새시장이 해결되기를 원할 수도 있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너무 확신한다면, 아마존을 방문해서 그들이 그 틈새시장에 잡지를 제공하는지 알아봐야 한다.

이 제품들의 전형적인 주문가치는 평균 100달러이고 수수료는 35%가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금액을 지불하는 제품이지만 제약 제품은 비교적 판매하기 쉬운 제품이기 때문에 임씨가 말하고 의약품과 제약 제품에 대해 강조하는 것은 실제로 예방책으로 놀랄 것이다.

당신이 깊이 이해하게 하는 현명한 방법은 실제로 당신이 그 기술을 통해 걸어가는 것이다. 마이크라는 사람이 있고 그는 더 빨리 사랑한다고 말한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자동차 수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친구들을 비싸게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기뻐한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검토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정했다. 내가 웹사이트와 내 웹사이트에 버금가는 사람을 찾는 동안,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로, 이름으로, 그리고 내 제안을 제시한다.

그들이 당신에게 연결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로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누가 사는지, 또는 다른 방법으로 구매하는지를 가리키는 커미션 조우를 의미함으로써, 또는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것을 의미하도록 해야 한다.

실제 링크를 유인하는 것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