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많은 금액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동산을 사려면 먼저 거액을 받고, 정말로 양질의 돈을 벌고, 시장 스타일을 통해 이것을 달성해야 한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전국의 시골 지역을 계속 방문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주택 가격이 역사상 최저 수준에 도달한 좋은 추세를 보아라.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곳으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노력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조치를 취하고 그들의 경험을 축적할 때에만 시작되었다. 일단 당신이 투자를 시작하고 노련하지 않으면, 당신은 매우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시장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라. 그리고 당신은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을 수 있는 1번 수단을 찾을 것이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비효율적인 것은 아니다. 당신은 모든 일을 체크아웃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양한 길을 택하고, 일을 하는 길에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집까지 주소를 기록하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간다면, 똑같이 하라. 그러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2분씩 더 시간을 정하지 않는다. 게다가,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특히 개인에게는 아이가 있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고, 몇 시간 동안 접근 가능한 시간을 찾을 것이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부동산 시장에 대해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압류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된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에 집중하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벗어나고 싶다.

반면, 전통적(2007~2009년) 많은 개인들은 단지 부동산에 관한 것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함을 느낀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고려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산업 재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시장은 보통 매년 하락(곰시장)을 경험한다.

주식 목표 시장과 관련된 투자 방법을 알고 있는 주식 투자에 연간 10% 이상을 추가로 벌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에 어떻게 투자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고, 그들은 정보를 받지 못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 투자는 위험한 사업일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에 관련된 중요한 것 중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거래에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당신의 부의 건설 포트폴리오에 고려된 재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고용 장소를 안정시킬 수 있고, 토끼가 되는 것에 뛰어다니지 않는 것에 의해 보호된다. 믿을 만한 안정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a로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열쇠들 중 하나이다. 세입자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당신이 집을 살 수 있도록 100가지 다른 창조적인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누군가와 대화할 수 있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견뎌야 한다.

방 하나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부동산에서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7,500대 전체의 소유주가 되는 것으로부터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새로운 투자자를 만드는 데 장애물을 피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다.

상업 산업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를 추구한다.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직접 하는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가 되도록 격려하라.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웹 데이터가 부족할 가능성을 없앨 것이다. 당신은 이미 그 전문성을 가진 사람이 있을 때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를 논의할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많은 일을 헤쳐나갈 수 있는지 이해하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본이 있다.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들의 위협)은 올바른 마음 상태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온 것이다. 수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재산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불려지더라도, 자신을 얻기 위한 상황에 처하게 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내부와 외부에서 몇 가지를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그들은 그들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의 경험을 많이 공유할 수 있고 또한 수리를 위해 무엇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도 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충분한 푸를 유지해야 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