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 계획을 설정하십시오.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 및 부의 건설) 파악하고 부동산에서 사용함으로써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1단계 – 계획 수립: 장기 부동산 목표(퇴직 및 부의 건설)가 무엇인지 파악하고, 부동산에 사용함으로써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설정하고 그 계획을 부동산에 걸어라.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시장 내 주요 업체로 성장했다. 당신은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함께 하고, 아주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고도 수익의 상당 부분(20~50%)을 넘겨받는다. 이것은 당신이 단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 벤처를 원한다면, 시장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다. 이 특정한 시대에, 정보와 사실들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정보들이 풍부하기 때문에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를 찾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다. 국립 부동산 협회와 같은 믿을 만한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는데, 여기서 당신은 최신 부동산 연구 주제, 인구통계학적 데이터, 시장 동향, 그리고 더 큰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긴 기간을 가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억제하기 위해 틈새를 지불하든).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수 있을 것이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에 대한 생각.

부동산을 임대로 구성함으로써, 당신은 지역 시장의 시장 동향을 살펴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임대차 중 하나는 당신이 적절한 이익을 위해 거래할 수 있는 강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을 운전자 자리에 앉게 한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익을 창출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파는 사람도 되어야 하며, 당신은 또한 거래를 가진 사람이 되어야 하며, 당신은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그것들을 나눠주기 위해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명함을 나눠줄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모든 궁극적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핵심인 다른 몇 가지 목표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일 뿐이다. 가까운 미래의 목표들은 단지 지금 당장 그렇게 구체적으로 될 필요가 없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나열해야 하고 그 아래에는 이전에 성취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작은 목표들이 보통 그것들을 실현할 수 있다.

장기적인 목표는 항상 주요한 미래의 목표들을 위한 또 다른 좋은 연습이 콜라주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개인 목표의 그림 이 집의 소원을 들어라. 여행할 수 있는 과도한 무게와 지방, 가족 사진, 당신이 원하는 많은 수입이나 어떤 것이든 관련되어 생각해야 한다.

그녀는 정말 흥분했다(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와 함께, 주인과 함께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담보 대출을 기꺼이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약 25,000달러의 재활 비용을 사용한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그것은 존경할 만한 것이 아니었다. 4만 달러를 벌 수 있다.

하지만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기록할 수 있는 어떤 개인이라도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작용할 것이고, 그 토론은 이제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 이후 세입자들이 내 재산 전체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했기 때문에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고소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당했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몫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뒤졌다.

예를 들어, 아주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획득하고 보유하기를 원했는데, 이것은 장기적인 전략으로는 목표의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가격에 팔기 위한 올바른 접근방식으로 떠오르지 않을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기 쉬운 것으로 선전되고 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개인이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갔는지?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말할 때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많은 돈을 돌려줄 수 있는 사람들을 경솔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스트랩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를 사용하여 되돌아갈 무언가가 없을지도 모른다. 계획 B 다각화, 다각화, 변화, 변화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