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신입사원이 저지르는 큰 실수가 종종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흔히 하는 큰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일반적인 틈새를 거쳐 여행한다.

이런 틈새들은 대부분 당신보다 훨씬 더 많고 사람이 모르는 엄청난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너무 붐빈다.

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그들 대부분은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특정한 어려움에 처해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그들이 꾸준하지만 매우 느린 접근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훨씬 더 큰 위치에 그 자리를 잡았을 것이고 지금보다 더 빠른 성과를 거두었을 것이다.

매일 나는 당신의 하루 종일 당신의 시간을 절약하고 파트너들을 조사하고 이메일로 보낼 수 있다.

나는 웹사이트와 내 웹사이트에 견줄 만한 사람을 찾는다.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을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풍부한 링크를 가지고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독점적인 수수료, 또는 추가적인 방식으로 호소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사기꾼들을 잡아서 당신을 연결시켜

인터넷 마케팅에서뿐만 아니라 인터넷 마케팅에서의 인내력은 성공을 거두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하지만 일상에서 필요한 어떤 일에서든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면, 우리는 이것이 단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인내 없이, 당신은 무능의 넓은 개방된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열정적이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할 것이다. 다른 단계에서 시작되고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또한 어려운 시기에도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마케팅에 대한 가장 좋은 태도를 갖는 것이 의미하는 바이다. 이와 같은 열정은 재정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는 데 가장 필수적인 측면이다.

콘텐츠 구축: – 인터넷 내부에서 콘텐츠는 왕이 당신의 제휴망에 콘텐츠를 구축하는 데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다. 모든 방문객은 콘텐츠를 좋아하고 그는 당신의 전문화된 콘텐츠를 원한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이 틈새에 대한 새롭고 독특한 정보를 방문자들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휴 마케팅 팁이 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에서 열심히 열망하고 상위 순위에 대한 기준 중 하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가 하는 것이다. 즉,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링크를 하고 있는 웹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매우 중요하다.

이 점이 가장 중요한 이유는 단순히 자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하기 때문에 해당 주제에 대해 원하는 기사를 수없이 많이 가질 수 있고, 원치 않는 무게가 있다면 자신의 웹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첫 번째 요금 틈새를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가 있는 부러운 돈을 가진 웹사이트를 원한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웹사이트 주소로 인터넷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길고 못생겼으며 많은 등장인물들이 제휴 링크를 정의하는 것에 비해.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지 않는다는 무시무시한 의미. 사실, 당신은 90퍼센트만큼의 방식을 얻을 것으로 추정된다. 개인 웹 주소로 링크를 따라가면 90% 클릭 시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최고 선택사항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기사에 대해 어떤 것도 가질 수 있고, 당신이 누군가라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과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광고를 잘 만들어 낼 수 있는지 이해하십시오. 그래서 여러분도 검증할 수 있을 겁니다. 수익성 있는 웹 경력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을 인식할 때, 수익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리잡고 고객 기반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인구통계학적 특성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에 대해 다른 생각을 해 보십시오.고객을 확보하면, 제품 중에 이 새롭고 다른 기울기를 고려하고자 하는 다른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에진을 만드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콘텐츠 자료입니다. 사람들이 계속되는 기초 위에서 독서를 http://channelcan.com 유지하기 위해 원하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 자료 내에 링크를 거의 배치하지 않거나 제품 검토 또는 특별 추천으로 제휴 위원회를 높이 올릴 수 있다.

기업은 계열사를 이용해 사업을 육성한다는 아이디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최대 75%)에 후한 커미션을 제공하는 대기업은 그들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수많은 계열사가 단지 계열사에 지불하기만 하면 되는 경향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