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초점으로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초점점을 사용하여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5개 이상의 것이 살 만한 자산으로 간주된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 되어 6개 단위의 건물을 집어 들 수 있다면,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투자자일 수 있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일 수도 있지만, 신발을 신지 않고도 계속되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면서 발을 적시는 엄청난 방법.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사람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인간의 욕구는 음식, 피난처, 그리고 방금 있었던 것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이 세 가지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가격을 거의 확실히 유지할 수 있는 가치나 화이트 칼라 또는 상류층 부동산이 상승할 침체된 지역에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기를 원하겠는가?

장기적인 목표는 지금처럼 구체적일 필요가 없지만, 모든 목표 목록과 그 아래에는 당신이 성취할 수 있기 전에 성취해야 할 몇 가지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가 나열되어 있다.

장기적인 목표는 항상 환상적인 또 다른 좋은 인생 목표가 콜라주 사람이 목표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보통 그것을 아는 집의 사진, 여행할 곳을 아는 곳, 가족 사진, 당신이 어떤 수입에 포함되거나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과 연계된 생각

일단 부동산 투자의 영역으로 나가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답이다. 구매 과정에서 시작하는 평판이 좋은 대리인이나 임대할 뛰어난 부동산을 찾을 대리인을 찾아라. 임대 전문을 만드는 중개인은 자본이 없는 경우 특별히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훌륭한 위치를 이용하여 부동산을 확인하고 행운의 거래에 노력하라.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죠?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서명과 PS 이전에) 추가했다.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가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 당신은 지속적으로 박식한 교육이 되어 당신이 거래할 때 어떤 도전에도 해결책이 나올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교육 또한 불필요한 관련 위험을 없애는데 도움이 된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전략이 그들의 전략이 상업적 이익과 같은 더 힘든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하게 한다고 믿는다. 사실 크리소테는 계속해서 박식한 독서 서적 참석 세미나가 되고, 기준을 물어봐라.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었지만, 그는 사업을 그만두지 않고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다시 한번 당신에게 반격할 수 있는 것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시도에 대항할 큰 표시를 그의 창문의 일부로 두기로 결정했다. 당신이 생각하는 또 다른 것은 호킹을 시도하지 않는 것이다. 많은 부동산을 신속하게 관리하기 위해 1개 후 작업 경로를 통해 작업 경로를 변경하여 더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진정한 부동산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다.

노란 편지는 오늘날까지 익힌 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작품으로,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개발했으며 나중에는 Ron LeGrand와 다른 사람들을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일단 당신이 먼저 마케팅을 하고, 두번째로 중요한 부동산 기업가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종류의 그린백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십니까? 이상적인 무력감을 소멸시키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비용은 성공적인 사업을 얻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핵심이다. 부동산은 추가적으로 인민 사업이다. 이 말은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을 전달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들이다. 다른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당신을 괴롭힐 때, 부동산 투자는 고객들에게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하고 의지할 것이다. 그들을 쫓아내려면, 당신의 부동산 관리인은 수수료 시장이나 수리를 위한 시장을 초과할 것이고, 우리는 당신의 부동산을 가득 채울 수 있는 위치에서 제대로 팔지 못할 것이다.

15사업을 조직할 때, 당신은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주요 판매 주체가 될 수 있다고 느낀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개인 자금을 투자하기 위해 투자하지 않고 거래를 한 뒤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획득한다.

이것은 당신이 단수적으로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