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방식이 틀에 박혀 평범해지더라도,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하려고 노력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것은 나의 경험이다.

일상 생활방식이 틀에 박혀 평범해지더라도,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전반적인 성공을 위해 무엇을 하려고 노력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것은 나의 경험이다. 오늘 당신의 일상 습관과 규율을 바꾸고 당신의 모든 존재 변화에 주의하라.

이 특별한 운동의 가치는 최근 들어 레깅스룸 과소평가되어왔다. 허리에 발이 더 해로운 곳에 앉는 것이 복부 신체에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 선택과 관련하여 이런 특정한 형태의 윗몸일으키기는 좋지 않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기초를 가르쳐 줄 수 있다.

그들은 좋은 공부를 하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고 수정하는 기초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몇 달은 당신이 기본, 적절한 형태, 기술, 그리고 일상을 배우는 데 필요한 전부다. 당신이 모든 것을 배우고 거의 모든 것을 숙달한 후에, 그것은 운동 기계의 도움 없이 당신 스스로 한다.

유연성이 피트니스 구성요소에서 가치가 있는가? 만약 확실히 그렇다면!근육은 관절을 완전한 범위의 동작으로 움직이는데 사용한다.

이것은 더 일찍 해야 하고 모든 운동 후에, 당신은 간단한 동작을 함으로써, h2o의 모든 부분의 더 많은 유연성에 접근할 수 있다.

하나의 예는 도달 퀴즈와 함께 앉는다. 윗다리뿐만 아니라 아랫도리의 유연성을 측정하는 것이 좋다.

게다가 슈모에에 있는 동안 알려진 사람들의 계급도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다른 장소와 시간으로 떠날 것이다. 포인트는 그것이 당신을 끌어내리고, 지연시키거나, 당신을 망치고, 그 이상을 망치는 쓸모없는 타입에 관한 것과 관련이 없지만, 당신은 적절한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운동하는 사람이 편안함을 느낄 체육관을 선택하는 것이다. 불편하거나, 위협받거나, 혼란스러워하지 마라.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선택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라. 그들은 정말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형태의 사람들인가? 당신은 열심히 운동할 수 있고, 친근한 채팅이 일정에 가까운 운동 클럽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개인적인 분위기가 좋고 사람들이 서로 쉽게 상호작용하는 체육관에서 더 잘 사는 경향이 있다.

만약 당신이 공동 피트니스 체육관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여성이나 남성만을 지역적으로 체육관으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되고 싶어할 수도 있고 건강하고 건강한 식사가 이 일에 얽매일 수 있는 사람은 무엇인가? 운동 프로그램 중퇴의 한 가지 이유는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의미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코치는 당신에게 어떤 활동이 비열하고, 왜 목적적인 경향이 있는지, 단지 당신의 삶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비결은 전형적으로 내일이 절대 오지 않는다는 깨달음에 뿌리를 두고 있다!우리의 내일은 우리가 오늘날 시장에서 내리는 결정의 결과일 뿐이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오늘날 우리가 가진 거의 모든 것이 명백해진다. 과거는 더 이상 지속되지 않는다. 미래는 아직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는 존재하는 전부다!그러므로 미래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은 지금 다시 행동하기로 결심한 사람이 있을 때만 존재하게 될 것이다. 매일은 건강과 건강 판단이 될 수 있다!그 안에 있는 건강은 완전히 다른 사실이다. 첫째, 당신은 수술할 시간을 예약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훈련되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실제로 그것을 위해 갈 필요가 있다.

집에 있는 동안 훈련 루틴을 유지하기를 열망할 때, 전화벨을 울리는 것을 무시하기 어렵다. 운동하는 동안 우는 아이나 개똥이 뒷문을 긁는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첫 번째 질문은 – 실제로 당신의 기존 피트니스 계층인가? 숨을 잃지 않고 계단을 달릴 수 있는가, 아니면 팔 길이를 걷는 것이 개인들로부터 살아 있는 일광욕을 겁주는가? 일단 여러분이 현재 상태를 평가하면, 여러분이 전반적인 체중 감량 절차를 밟을 것인지 아니면 단지 지구력 준비에 집중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쉬울지도 모른다

예를 들어, 어떤 남자가 다가와서 잡지를 위해 당신을 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당신은 정말로 이 친구를 의식하고 있는가? 카메라와 명함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작가가 완벽하다고? 틀렸어!만약 누군가가 촬영하고 싶어하고 또한 당신의 이름도 잘 알려진 이름을 가지고 있다면(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연구했기 때문에 잘 알려진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알아야 한다!), 그들이 누구인지 알아내라. 그들이 당신이 전화할 수 있는 참고자료가 있는가? 전에 그가 쏜 적이 있고 일을 해서 행복했다고 연락할 수 있는 소녀들? 어떤 잡지에 실렸을까? 전문적으로 하는 거야 취미로 하는 거야? 그런 종류의 것

체력은 자신에 대해 자의식을 덜 느끼게 하는 한 가지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최고의 남편, 아내, 친구, 형제, 자매, 남자친구, 여자친구, 상사, 일꾼이 되는 데 집중하는 것이다.

청소 행동에 운동을 더하라. 만약 여러분이 무언가를 치우고 있다면, 몇몇 폐 전문의들을 하는 것을 상상해 보라. 심지어 팔굽혀펴기 A도 포함되어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