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빈센트 저수지의 반대쪽은 로스엔젤레스 시내에서 동쪽으로 약 2시간 떨어진 모레나 호수다.

산빈센테 저수지의 반대는 로스엔젤레스 시내에서 동쪽으로 약 2시간 떨어진 모레나 호수다. 이 호수는 꽤 멀리 떨어져 있고 라구나 기슭에 16 3,000피트가 앉아 있다.

모레나 호수는 괜찮은 베이스, 송어, 크래피, 블루길, 메기를 생산하기 위한 것이다. 두 개의 야영장이 있어, mtss는 물고기와 캠프를 좋아하는 야외에서 인기 있는 목적지다.

여행할 때 물을 많이 마시고 규칙적으로 마시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비록 갈증의 명백한 징후가 있을지라도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하고 꽤 빨리 탈수되고, 어지러워지고, 보트에서 균형을 잃는 추가 약물을 위협하게 된다. 미친 물을 멈추게 하고 싶은 일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호흡에 집중하는 가장 효과적인 것이 될 수 있다.

익사로부터 자신을 멀리하는 것

습기가 있거나 촉촉한 토양이 바위 밑을 보며 즙이 많은 토종 벌레를 찾아다닌다. 밤에 낚시를 할 때 검은 지터버그는 미끼에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 방법이다. 만약 달이 없다면, 당신의 어두운 페인트를 미끼 밑면에 두어 번 빛나게 하여 당신의 훅에 베이스를 그리는 것을 고려해 보라. 플라스틱 개구리나 쥐를 구입한 다음 실제 개구리 꼭대기를 건너뛰는 옵션조차도 확실히 현실적이다.

베이스 낚시는 초보 어부 배스가 미끼를 물 가능성이 높고 다루기가 더 간단하기 때문에 잡기 위해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장소다. 베이스 낚시를 익히고 나면 베이스가 잡히면서 꽤 전투를 벌이기 때문에 즐겁다.

플라이 라인을 주조하는 기술은 일반적으로 복잡하고 세부적인 기술이지만 때로는 견고한 것이 제2의 천성이 될 수 있다.

아이디어에 따라 많은 플라이 캐스터를 사용하는 것이 정확히 정확하며 이것은 확실히 오류다. 당신은 필요하다면 막대를 작업 순서에 맞추기 위해 스프링의 의식으로 간주해야 한다.

필요하다면 라인을 확인하고 교체하고, 잔디밭에 나가고 나서 바로 플라이 캐스팅을 연습하고 간단히 플라이 캐스팅을 연습하는 것. 낚시철을 준비하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평평한 땅에 주조 연습과 관련된 제2의 자연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을 돕는다. 비록 물에 주조하는 것이 더 낫지만(뒷마당 수영장과 같은) 물에서 선을 고르는 것은 시뮬레이션된다.

소금에 절인 벌레를 사용할 때, 자주 주조할 때 익숙해져 부활하라. 그것은 당신이 조금 더 효과적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빠르고 어두운 물에서 낚시를 하거나, 만약 당신이 단순히 물고기를 잡았다면, 특히 중요할 것이다. 종종 필요한 시도고 하는 것은 당신의 손바닥 안에 벌레를 위치시키고 나트륨을 강조하기 위해 열심히 문지르는 것이다.

낚시 갈고리를 점검하여 물고기를 낚아채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다른 낚시 하이킹 전에 샤펜에서 물고기를 잡아당기거나 갈고리를 교체할 때 그들이 도망치지 못하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가중치 스트리머를 사용하든 말든 우리는 매우 가벼운 파리, 납두 또는 클루저형 파리, 그리고 가중치 바디 플라이를 낚시하는 데 성공했다. 클루저형 파리는 스트립-파우즈 회수를 사용할 때 매우 잘 작동하고 물기둥에서 조금만 더 낮은 낚시를 할 때 특히 싱크-팁에서 높고 빠르게 낚시를 할 때 더 잘 작동한다.

그러나 부유선에서 매우 가벼운 파리를 낚시하는 것을 실험하지 않는다. 표면 필름에서 빨리 부상당한 미끼를 주는 것 룩을 포함한 낚싯줄 위의 파리를 띄워서 테이블 바로 아래에서 물고기를 잡는 것도 가능하다. 만약 당신이 오천항선상낚시 물고기를 찾고 있다면, 깊이 가라앉는 선과 무거운 파리가 더 많은 물을 덮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낚시 여행을 가기 전에 몇 매듭 정도 더 많은 것을 알아내라. 좋은 매듭은 결국 안정된 사람들이 물고기를 잡는 것으로 끝날 수 있다.

운동 기계 한 조각에서 다른 운동 기계로 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능한 한 매듭을 효율적으로 묶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막대기를 통해 줄을 매면서 부담을 느껴본 적이 있는가? 방금 차를 타고 나와 이미 활용된 개울에서 배고픈 송어 상승 제어를 기다리고 낚시를 한다고 해!당신은 당신의 막대를 끈으로 묶으려고 서두르지만, 당신이 줄이나 리더의 끝을 당기면, 그것은 손에서 미끄러지고 그 줄의 모든 부분이 다시 아이렛 위로 후퇴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이것을 막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실제로 릴에서 줄의 기간을 연기하고, 몇 인치의 한 루프를 만들고, 특정한 아이렛을 당기는 것보다 더 쉽다. 이것은 루프가 공개되는 손으로 미끄러지고, 모든 것을 통해 다시 돌아올 수 있기 전에 잡는다. 이 일을 하는 연습에서 eylets Go는 이 짜증나는 작은 문제를 해결한다.

릴 드래그를 선택할 때 모든 느슨한 선택을 받는 것을 의미하는 릴을 위한 물고기를 얻는 것은 와이프와 함께 하기 어렵지 않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

No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