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이 하고 있는 투자의 형태를 완전히 파악하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영예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집을 사게 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는가?

반면에, 리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하나의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들이 하고 있는 투자의 형태를 완전히 파악하는가?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영예를 위해 추측하시겠습니까? 집을 사게 되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가 있는가?

반면에 리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고 불리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작은 주머니에서 벗어나는 투자를 하고 많은 돈을 빌렸다. 결국 많은 사람들이 전자를 많이 얻은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가치가 오른다면, 당신의 수익률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한 금액에 달려있다.

평균적인 사람은 주식 거래에서 큰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할 수 없었다. 1930년대 초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이 하는 모든 것(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이 사람들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부동산을 사려면 먼저 좋은 거래를 하고 있어야 한다.

앞으로 나와 제대로 된 돈을 벌고 싶다면, 시장 습관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것이다. 예를 들어, 그 지역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밑으로 내려가고 다른 지역으로 계속 유입되고 있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보통 역사상 가장 낮은 추세인 좋은 추세를 밝혀라.

금융 레버리지는 최근 통화가 세계 경제 가이드라인을 위협했기 때문에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가 되었지만, 여전히 일반 투자자에게 과거를 무시하고 무역 주식과 재래식 용어에 투자하는 산업을 비교하는 것을 잊기 시작하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은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실제로 실제로 활발하게 사업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다.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러나 그것은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작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음)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으십니까? 아니면 엄청난 할인금을 개발하여 실제로 당신의 소극적인 수익을 유지하고 과대충전하기를 원하십니까?이 목록은 당신이 나의 비전을 고려할 때 당신이 볼 수 있는 지식을 주길 바란다.이 책에서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잘 될 수 없을 이유가 없다.

이 모든 값싼 라이 코스의 문제는 기업가적 기술이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실제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마치 당신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의 모든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으로도 약간의 시간으로 그것을 얻을 수 있는 것처럼.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든다. 누구든지 새로운 수준으로 사업을 시작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시도하지 않고, 이미 무력화될 운명이며, 반대로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자신이 굴복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그것을 이룰 것이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제대로 하는 투자를 알아내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밧줄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해야 할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사람이나 사업체가 더 많은 대가를 치르게 됨으로써).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목표 트래픽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현실적인 목표를 가지고 부동산 투자는 일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재산을 빨리 모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지금 그것을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산업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고 믿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마케팅 전략을 하나 취했고, 그것을 배웠고, 보상을 생산할 때까지 그것을 연마했다. 내 웹사이트를 위해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의 기업은 다음 단계로 가서 사람들이 좀 더 마케팅 전략을 짜기 위한 것이다.

향남타운하우스 엇보다도 열린 마음을 가지려고 노력하라. 일이 잘못되었을 때, 세입자가 숙제를 해야 할 때처럼, 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하지 않은 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해서는 안 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