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몇몇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몇몇 사람들이 실제로 이런 일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여러분이 마음속에서 반드시 일어나야 하는 정신적 변화를 가지고 있다고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로서 어떤 심각한 돈을 마약에 넣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부동산 투자 기간은 이자가 낮고 제공된 다양한 부동산을 얻을 수 있기 전에는 결코 이익이 되지 않았다.

1975년 미국 매일 아침 중간 집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제한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값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 정도가 되어야 합니다

은퇴를 확실히 즐기는 데도 동시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은퇴와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라.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래서 보통 또는 나중에 투자하는 부동산이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갖는 것이다.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 모두 재기를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기자들을 위한 부동산 가치는 향상을 가져오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일단 당신이 보통 마케팅 담당자라고 믿도록 생각을 바꾸고, 실제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로,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종류의 텔레비전을 보기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동안 훨씬 더 많은 돈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나는 이것을 인정하기 위해 내가 끝낸 몇 가지 것들은 종이에 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받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지만, 이것들은 당신이 단순히 훌륭한 시작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들을 읽어야 한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한 사람으로부터 초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참을 수 없는 아주 잘 하는 것이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유형이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많은 이점을 주는 가장 큰 개인, 사업, 시장 세금을 제공할 것이다.

예를 들어, 연세율에 대한 임대료가 3%까지 더해지면, 고객에게 너무 많은 요금이 부과된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이 6%에 달하면, 국경선이나 그 어떤 것이든 구매에 가장 유리하다. 그러나 이러한 기본 팁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현명한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제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특히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이상 적합한 것을 모르기 때문에 매년 문제가 되는 것과 같은 위치였습니다

개인이 부동산에 종사하는 곳이 어디건, 이 지침은 당신이 추가적인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최고의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금전적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될 것이다. 다음 단계는 행동을 취하는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으로 입사한 정규직 엄마 아빠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이전의 경험들이 시장 신디케이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오리알 에스테이트는 진정한 부자가 된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기초를 발견하고 그것들을 실천에 옮긴다면, 당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