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규칙!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마십시오.

백금 규칙!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사항을 입수하라.

수많은 시간을 포럼을 둘러보고 특정 웹사이트의 콘텐츠 구축에 관한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아마도 꽤 중독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겠지만,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주 작은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의 모든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제휴 마케팅 경력은 훌륭한 전략이다. 그러나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광고 세계에 익숙해져야 할 것이다.

인터넷 사업을 준비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법이 있다.

당신은 무엇을 팔고 싶은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연결된 제품과 서비스를 얻기 위해 모든 것을 제공하는 수백 명의 광고주 목록을 가지고 있는 대규모의 설립된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대안적인 선택은 당신이 그들 자신의 제휴 과정을 운영할 때 알아보고 싶은 소매업체 웹사이트를 위해 바로 이동하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옵션으로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하고 있어야 할 것을 스스로 선택할 것이다. 대 오피사이트 안적인 선택은 정렬하는 것이다. 좋은 품질을 지니기 위해 연구한 자체 제휴 링크 목록을 가지고 있는 회사를 설립하고 수요가 있다.

선택은 의무다.

당신은 지방 손실 제품에서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든 요소들을 무시하고 나서 버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조언이 명백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수입을 많이 얻는 데 도움이 된 첫 번째 전략을 잊고 잊어버리는지 놀랍다. 심지어 나는 IM 직업 동안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러한 행동들을 하려고 노력했다.

세 번째 이유는 간과할 수 있는 점으로는, 조직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 될 것이다. 제품과 함께 나오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이 필요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을 받아들인다)이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항상 투입되었다면 상상해보라. 그리고 당신은 다시 데보가 필요할 것이다. 항상 & MONEY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모든 노력이 0이 되거나 판매가 부진한 경우, 정말로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결코 소유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세계에서 그들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어떻게 단지 작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지 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모든 웹사이트 틈새시장에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시작이 거의 없고 또한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끌릴 경우, 당신은 어떤 틈새시장과 비교해서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마케팅의 형태는 이전 웹사이트 웹사이트와 자주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목록, 뉴스레터 또는 전자 메일 목록 유형을 갖는 것은 광고에 매우 중요하다. 강한 가입자 목록은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보통 제품들이 시장을 시도하는 것은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말 그대로 장비를 교환하려는 전군 개인들이다. 그들은 이 방법으로 훨씬 더 많이 팔릴 것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 광고를 해야 한다면, 그것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광고를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SEO와 제휴 마케팅이 한 분야를 성공할 때 일반적으로 개인이 성공할 수 있는 다른 분야. 특히, SEO 노력을 실천하기 위한 잉여와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홍보하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어떤 키워드를 가질 수 있는지, 그리고 사이트에서 어떤 키워드를 넓게 입힐 수 있는지 결정한 다음, 사이트에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몇 가지 키워드로 구현하십시오. 처음 발사한 것부터

1980년대 사면 이후 제휴마케팅의 개념은 다음과 같다. 첫째, 사람이 홍보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보다 상인이나 소매상이 더 많이 있을 것이다. 둘째, 현재 상인과 당신으로부터 연결을 제공하는 네트워크가 있고, 제휴사인 이 플레이어는 당신의 링크를 뚜렷하게 기능할 수 있고, 판매가 발생하는 트랙을 가능하게 하고, 당신의 돈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의견에 대해 글을 쓸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