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에서 PHP 지원 및 MySQL 컬렉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고 MySQL 컬렉션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고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 현재 호스트 회사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불확실한 경우 먼저 도움말 데스크에 문의하여 요청하십시오.

정적 워드프레스 사이트는 일정관리나 아카이브와 같은 블로그 항목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는다. 몇 가지 간단한 옵션은 워드프레스 관리 패널에서 설계하기 위해 탐색하는 것이다.위젯 탄수화물을 추가하거나 빼면 사람이 원하는 위젯을 추가하거나 빼면 사이드바를 정확히 이런 식으로 보이게 한다.

나는 이전의 법률 방식으로 바닥과 페이지 슬라이스를 만들어 kubrickfooterjpg와 kubrickbgwidejpg로 이름을 바꾸었는데, 각각 Kubrickfooterjpg는 760px X 63px이고 kubrickbgwide는 760px X 40px이다.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한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 기능이 필요합니다. WordPress 웹 페이지 시작 시간으로 이동 중입니다!WordPress ZIP(WordPressorg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내용)의 내용을 먼저 확인하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 총판코리아 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주최자가 지원할 수 있음) 사이트에 파일을 가져오면 다음 단계는 WordPress 설치를 구성하기 위한 것이다.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의 이미지 디렉토리를 보면 현재 큐브릭 룩을 사용한 기본 이미지는 사실 특별한 관심의 파일이 아니다: 큐브릭브그와이드jpg Jakob 디자인을 위해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불필요하지만 팬시, 보다 복잡한 디자인을 위해 필요할 것이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커버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으로, 워드프레스 광고용 닷컴을 사용할 때 짧은 테마 공급으로 실행되지 않을 주제를 변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워드프레스 설정 워드프레스용 닷컴과 함께 제공되는 주제, 사이트에서 변형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100%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빠르게 실현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당신의 테마를 만들 수 있다.

웹 사이트는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또는 사진 컬렉션이 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브라우저를 통해 플러그인을 자동으로 설치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기능 또한 Msn 스페이스소그 라이브러리 Mullenweg에 실제로 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1클릭 설치를 허용하며, 향후 테마에 대해 동일한 기능을 포함시키는 야망을 언급하였다(즉,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등). 템플리트를 완전히 처리 – CSS 내부에서 웹 페이지를 형성하는 개별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각 카테고리에 대해 추가 페이지 모양과 느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경험이 전에 인터넷 사업을 유지했다면, 여러분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주최하는 것은 도전을 멈출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웹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트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워드프레스는 유명한 5분 설치와 다른 블로깅 도구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

호스트와 함께 서비스를 호스팅하기 위해 서명할 수 있으므로 전자 메일 로깅으로 WordPress Begin을 위한 보안 경보 시스템의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 아래에 있는 호스트게이터 상단에 서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워드프레스와 블로거 사용자 모두에서 검색 엔진에서 색인을 빠르게 받고 높은 순위를 매기기 위해 많은 이야기를 들었다. 제출이 좋다고 가정하면 거미가 올 수도 있다.

이메일에 있는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나를 온라인으로 데려갔다. 그는 당신의 워드프레스와 가장 관련이 있는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영상을 몇 시간 동안 모아놓았다. 그는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커버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은 오늘날 해변가가 어떻게 가장 잘 보이는지에 대해 이해한다.

구글은 SEO(검색 엔진 최적화) 친근한 워드프레스가 블로그와 웹사이트가 구글과 다른 검색 기계에서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놀라워하기 때문에 워드프레스는 새로운 기사를 자동으로 발표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고 다른 콘텐츠 워드프레스는 또한 사업주들이 잘 구성된 블로그와 온라인 사업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좋은 서프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좋든 싫든 간에, 인터넷은 세 개의 큰 검색 엔진에 의해 매핑된다: Google, MSN, Yahoo Everyone은 키워드로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검색 엔진 쪽으로 간다. 이 검색 엔진은 사이트를 기어가고 그들의 시스템에서 인덱스 비용은 당신의 물질을 확립했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색인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사람들에 의해 결코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브라우저 WordPress에 당신의 URL을 직접 입력하지 않는 한,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는 것을 결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옵티미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