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을 벌고 싶어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항상 AdSense에 의존한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항상 AdSense에 의존한다.

처음에 AdSense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 작가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러나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AdSense 계정을 블로그 작가 블로그로 승인받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반면에, 스스로 호스팅한 WordPress 블로그의 또 다른 장점은 AdSense에 대한 블로그 사이트를 승인받는 것이 더 간단하다는 것이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웹사이트에 절대적으로 신세를 지고 있으며, 그것이 제공하는 향상과 도구를 활용하는 것에 제한 토토총판 되어 있고, 만약 전체 사이트가 감소한다면, 당신의 블로그도 마찬가지라는 것이다.

백프레스는 WP와 스타일 프레스, 사용자 시스템, 국제화, 보안 시스템 등을 위한 기본 프레임워크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또 다른 시스템으로 디자이너들이 워드프레스 기반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MySQL 로그인 정보가 필요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로그인한 내용은 호스트(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WordPress 웹사이트 재미 시간을 시작하는 중입니다!WordPress ZIP(WordPressorg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내용)의 내용을 열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을 제출하기 시작하십시오(주최자가 이를 지원할 수 있음) 실제로 사이트에 파일을 받은 후, 이제 WordPress 설정을 구성해야 한다.

그리고 내가 구성할 때 WordPress는 거의 모든 작업을 대신할 것을 제안한다.

스타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사용해서 느낌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템플릿(또는 디자인)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스타일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오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수백 가지의 무료 스타일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테마도 있다.

또한 당신의 사이트를 보이게 할 수 있다.

뉴스 웹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갤러리 같은 것

스타일은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적용하여 그 모습을 바꿀 수 있는 템플릿(또는 디자인)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스타일을 간략하게 실행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정과 함께 오는 주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다른 주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무료 스타일을 찾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사이트를 뉴스 웹사이트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주제들이 있다.

개별 블로그 또는 그림 갤러리

테스트 베드 플랫폼과 웹에서 모두 활용하는 두 가지 플랫폼을 연구한 후, 나는 워드프레스에 내 미래의 웹 니즈에 가능한 옵션으로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가장 최근의 워드프레스 변형이 설치하기 쉽고, 활용하기 쉽고, 스타일링하기 쉽다는 것을 발견하고 놀랐다. 이 게시물에서 나는 워드프레스 25Go를 당신의 단어의 가장 좋은 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다시 사용자 정의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묘사할 것이다. 관리자 로그인 누르기 XML-Sitemap 단추 선택 가장 쉽게 구성할 수 있는 플러그인으로 BUILD 사이트맵 버튼 또는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 간에 구성하십시오!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당신은 끝장이다!구글 사이트맵을 구축하고 구글에 당신이 인간이며 존재한다고 알렸다.

2일째에 돌아온 걸 환영해!요전 날 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해 초기 단계를 밟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제작하고 필요한 플러그를 설치해야 할 시간 – 블로그에 SEO와 다른 실용적인 기능을 지원할 수 있는 인

먼저,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개별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템플릿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각 분류에 대해 다양한 페이지 룩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절차 클라이언트입니다. 이것은 컴퓨터 시스템에서 호스팅 공간으로 파일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됩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이동하는 데 사용하는 절차입니다

이제 구글 사이트맵을 보유하는 것 외에 구글 검색 엔진과 다른 중요한 검색 엔진에 대한 워드프레스를 강화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를 갖게 되었다!이제 이 플러그인을 워드프레스에 설치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보일 수도 있고 복잡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그렇지 않다!내가 말한 대로 정확히 따르는 한 넌 완벽할 거야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에 입력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한 다음 플러그인, wp-shopping-cart로 이동한 다음 위에서 언급한 Smart FTP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 폴더의 모든 내용을 강조 표시한 다음 속성/CHMOD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권한을 777로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워드프레스는 플러그인 통계 준수를 강화할 계획이다. 멀렌웨그는 하위 1000개의 플러그인을 즐기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와 다가오는 트렌드를 발견할 계획이 있다고 지적했다. 무엇이 빠른 매력을 얻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간단하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