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출판물 안에 있는 마스트헤드를 보면 출판사가 누구인지, 편집장이 누구인지 등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출판물 안에 있는 마스트헤드를 보면 출판사가 누구인지, 편집장이 누구인지 등등 그 출판물의 우편 주소, 그리고 종종 웹사이트와 이메일도 찾을 수 있다.

그 이름들을 찾아보고 이미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것을 막고 곧장 재개하는 것은 무엇인가? 전혀 아무것도, 만약 당신이 정말로 잘 되었다고 믿는 사진이 퍼지는 것을 본다면, 당신이 전문 사진작가가 누구인지 발견하고 직접 연락해서 사진을 보내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아무것도, 그게 다야

과거에 당신의 프로그램은 너무 단순하거나 너무 어려웠는가? 과거의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여러분이 편안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오랜 방법을 쓸 수 있다.

인간의 몸은 수없이 많은 세월 동안 큰 변화 없이 존재해 왔다. 당신은 어떤 세기든 조사할 수 있고 환상적인 운동체의 예를 발견할 수 있다.

남자로서 당신은 미켈란젤로스가 조각한 데이빗의 몸에 만족하지 않을 것인가? 근육 발달의 개념은 실제로 오래 전부터 존재해왔습니다.식량 보충제, 비타민, 심지어 약물까지도 실제로 더 크고 더 많은 근육을 만들어냈지만, 근육을 향상시키는 약물조차도 지속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계획 프로그램 없이는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체력 전문가들은 당신의 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고, 주어진 시간대에 무엇을 성취할 수 있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과 함께 도달할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이러한 목표들 중 일부는 당신이 열심히 일해야 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당신이 도착했을 때 환상적으로 느낄 것이다. 플러스, 만약 당신이 완전히 정상 궤도에 오르지 않는다면, 당신과 당신의 피트니스 전문가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기술로 운영할 수 있다.

이 후, 여러분은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할 용의가 있는지 선택해야 한다.

여러분은 싸고 저렴한 헬스클럽에 가입해서 혼자 훈련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할 현금이 있는가?

특히 언론은 건강 권고와 관련된 잘못된 정확성을 나타낸다. 그들은 항상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더 큰 해를 끼칠 다이어트 계획 권고안을 작성하고 있으며, 날씬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며, 확실히 당신을 적합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당신이 1개월 동안 매일 어떤 과일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1스톤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한 짧은 기사를 읽고 있었다. 쓰레기!

동기부여 유지 – 모든 사람들은 체력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문밖에서 영감을 받지만, 그 과정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어렵다는 것을 깨닫는 많은 개인들에게 빠르게 사라지는 것은 실수하지 말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HARD이지만, 도전은 레깅스룸 인생에서 가질 가치가 있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르지 않다. 당신은 많은 전략을 사용하여 격려하고 헌신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정상 궤도에 오르도록 돕기 위해 이것들을 많이 시도했다.나는 확실히 체중 훈련의 지지자다. 만약 당신이 이 습관에 부합한다면, 체중 훈련은 마른 근육을 발달시키고 당신의 골격 체계를 강화시킬 것이다. 나는 당신의 전신을 포함시키기 위한 몇 가지 근본적인 움직임으로 시작하고, 당신이 프로그램과 더 편안해짐에 따라 발전할 것이다.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아 300파운드의 벤치 프레스로 뛰어들지 말고, 시간을 내어, 각 운동에 대해 2세트의 10회 반복 동안 바 슈트에 점차 무게를 더해라. 다시 기억하라. 각 운동을 진행하고 각 세트에 대해 추가 반복을 추가하거나 막대에 무게를 추가합니다

운동은 더 효과적일 것이다. 그들은 특정한 전략과 특정한 운동을 준비해서 비효율적인 운동을 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강점을 최적화하고 약점을 개선하는 최소한의 시간에 최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그런 다음, 여러분이 이러한 게임들을 여러분이 배우는 것과 연결시키는 것을 보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건강 코스를 하고 싶지만, 마찬가지로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것을 신체 건강 코스에서 여러분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어떤 운동이 효과가 있는지 배운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고 있을 때, 여러분은 이 개인들에게 신체 건강 게임을 조언할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여러분과 함께 있지 않을 때 신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많은 트레이너들은 개인들이 운동하는 것 보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들에게 제공된

중요한 것은 운동하는 것이 편안하다고 느낄 체육관을 고르는 것이다. 불안하거나 위협받거나 혼란스러워할 필요가 없다. 어떤 종류의 사람들이 당신의 피트니스 클럽에서 운동하고 있는지 배워라.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선호하는 종류의 개인인가?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운동을 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친근한 채팅이 일정에 맞춰져 있는 피트니스 클럽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멋진 개인적인 분위기가 있고, 여러분이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싶다면, 개인들이 쉽게 서로 연결되는 헬스 클럽에서 더 잘 살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동 건강 클럽을 소중하게 여기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자아이들을 선택할지도 모른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