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것은, 여러분의 웹사이트 콘텐츠가 최고 수준이라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관련성이 있고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합작 투자 파트너 프로그램은 결코 일하지 않는다.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템포 안에서 더 큰 트래픽을 얻지 못한다.

어느 경우든 http://channelcan.com 웹 사업을 구축하려고 할 때, 당신은 결석한다.

첫 번째 경우, 하지만 잠깐, 나는 성공할 수 있는 번들을 얻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이것이 사람들이 여러 제품에서 오랫동안 그 사람에게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포착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누군가가 구매한 후 계열사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대부분이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벌어들인다는 것을 증명된 진실이다. 수 톤의 그린백

자제 조언 좀 해!당신은 항상 나의 이메일로부터 구독되지 않은 놀라운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어떤 사람은 그들을 변화시킬 방법을 끊임없이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질 것이다. 새로운 고객들을 유혹하고, 항상 그들에게 반응을 얻은 이메일을 보낸다. 이것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이것이 이윤에서 끝날 수 있습니다.플러스는 고객의 이름을 향해 접근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고객을 위해 시장에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이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잠재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입니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사이트에서 열심히 찾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은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관련 링크 수를 분명히 의미할 것입니다. 즉, 당신을 연결하는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 사이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인기는 높아지고 있지만 거래 경쟁은 좋지 않다.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당기는 것과 관련된 싸움을 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하나의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이다. 이것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당신이 어떤 결과를 사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할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참조해야 한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하고,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가이드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옥상에서 판매를 할 것이다.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탑은 단지 진정한 것을 위한 것이다. 하지만 많은 돈을 벌기 위해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기 위해, 당신은 그것을 정확히 어떻게 지지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지지해야 할 것인가? 당신은 꼼짝 않고 있고,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적어도, 그것의 연간 수행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잠재적인 고객들과 함께 포커스 그룹과 그들의 마케팅에 대한 그들의 신체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과 함께 함께 볼 수 있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멤버들이 마케팅에 대한 그들의 신체적 반응을 발견할 수 있다.

또한, 개인화된 것에 대해 결코 생각하지 않을 수 있는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적인 제휴 관계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시스트로 몰아갈 수 있는 곳을 제공하라.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하기 위해 부적절한 사이트 여행자들에게 보낼 수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장소다.

구글, MSN, 야후 같은 검색 엔진!높은 순위를 차지하기 위한 조건 중 하나는 웹사이트에 관련된 링크가 얼마나 많은가 하는 것이다. 즉, 당신을 위해 링크하는 다른 사이트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대한 매우 고려사항이다.

당신의 계열사의 제안을 홍보하는 것을 언급할 때, 단지 시도해 보고 싶은 한 가지는 당신이 원하는 제품에 직접 연결시키는 것이다. Tasty는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준다. 당신의 방법이 될 때까지는 아무도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사람들로서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해야 하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실현시키지 못할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단계에 있었다. 당신이 투자에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당신은 실망할 것이다. 이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울 수 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가입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한 곳에서 모든 양질의 상인들 중에서 시간을 보내고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쉽게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한 번 가입하는 것이고 당신은 또한 많은 다른 회사들로부터 수천 개의 제품에도 소개된다.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 리뷰를 확실히 주최할 수 있으며, 사람들을 바로 리뷰로 몰아넣을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결국 당신이 시장에 있는 제휴사 창출에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