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의 투자도 제대로 찾을 시간이 필요하다.

어떤 종류의 투자든 올바른 투자를 찾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기초를 탐구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감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개인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는 등). 그것은 시간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 거래가 폐쇄되는 것이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네트워크 소비자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기를 바란다면 돈을 잃는다.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린다는 이야기를 듣지 마라. 그것은 하루 이상 진짜 돈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부동산을 얻는 것에 비해 더 많이 고려한다.

그리고 당신이 만들 수 있는 부동산을 얻는 것에 비해 더 많은 것을 고려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를 맺을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도 제공할 수 있고, 많은 경제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실제로 그것들을 나눠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제공하는 한 명함의 공급이 얼마나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평균적인 기술을 가진 사람은 절대 배우지 않는다. 평균이 되지 말라는 충고를 적용하라. 외출할 때 그리고 첫 번째 거래 행동 램프가 1000개의 거래를 했을 때 가장 빠른 방법은 습관을 조정하는 것이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기 시작한다!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으로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잖아, 정말?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기회를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것을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최고 수준의 머리를 깎는 것은 10개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이 개선되면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통화 뉴스를 따라가면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지 않으려고 노력하라. 부동산 소유의 번거로움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현명한 투자를 하기가 얼마나 쉬운지 관찰할 때 이해하라. 어느 쪽이든 당신은 부동산 시장을 장악하는 동안 당신 자신이 가장 빠른 속도로 될 것이다.

이 시나리오에서의 과제는 현재 주택을 임대하는 자일 수 있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자가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는 자일 수 있다.

다시 한번 재원을 확보하기 위해 점유한 소유자의 이익이 작용하기 때문에 재정이 크게 악화된다. 이 시나리오에서의 과제는 오늘날 당신이 두 대출을 정리하거나 현재 가족에 20% 이상의 지분을 갖는 것이다. 이것은 일부 사람이 추가 주택을 구입하고 있는 매입 & 덤프에 관한 것이다. 옛날 것을 그만 두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마케팅과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비즈니스의 한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다.

당신이 정말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당신은 그것을 다시 읽어라.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결정적인 순 석남역 서해그랑블 간을 가져라. 어떤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시도와 같은 것으로 끝나는 이 전략에 대한 강좌조차도, 당신이 먼저 지시사항을 읽지 않고는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이 있는 것이 좋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입니다.

이 중 일부에 대한 답이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적절한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이웃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좋은 기회가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종종 그것을 하기 위한 좋은 장소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돈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보통 좋은 사람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시장 투자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직업에 대한 약간의 시간이 있다면,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그렇다면 좋은 소식은 지금 그것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프로들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가능한 한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을 찾을 수 있을 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을 적용할 수 있다.

그들은 단지 산업을 이야기하기만 하면 된다!무릎에 떨어뜨릴 수 있는 많은 것을 소유할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또 다른 접근방식은 이전과 임대라고 불린다.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시 살기 위해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점유된 자금 조달에 관한 소유자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금전적일 가능성이 높다. 오늘날 당신은 대출을 모두 주선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자금 조달이 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