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갓! 그들이 너한테 거짓말을 했다는 거야? 그들을 부끄러워하다

오, 이런! 그들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말씀이세요? 부끄러운 줄 알아라. 아무 것도 아닌 제품을 선택하고, 보기 좋은 웹 템플릿을 선택하고, 돈이 헥에서 굴러가기를 기대하며, 그들은 심지어 그 사이트를 엔진에 제출하겠다고 약속했다. 물론, 그 사이트는 검색 엔진 친화적인 것으로 위장되지 않을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의 사이트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부유한 빠른 고객을 얻고 싶어하는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당신은 그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분명,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다른 제품들을 위해 그들에게서 더 많은 사이트를 사야 할 것이고, 아마도 언젠가는 당신은 발견되어 판매를 할 것이다.

나는 질 월렌, 브루스 클레이, 로버트 우드헤드와 같은 많은 다른 훌륭하고 평판이 좋은 SEO 전문가들을 가장 존경한다.

이 사람들은 그들의 서비스나 당신의 기대를 과장하지 않는다.

좋아, 그럼 슬프게도,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아무 소용이 없이 최적화하는 데 너무 열심히 일하면서 자살했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모든 것을 읽었고 당신은 구루스가 설교한 모든 전략을 실행했지만, 당신의 사이트는 어디에도 발견되지 않았다. 실패자처럼 느끼기 쉽다.

5년 전 SEO의 연구와 실천은 나에게 매우 좋았고, 최적화에 대한 연구가 내 고객들을 잘 돌보는 인터넷 생활방식으로 이어지리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고, 때때로 내 서비스에 대해 잘 지불하고 그들이 내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고객들이 있는 의무의 부름에서 어떤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을 조금 넘어서서, 나는 내가 한 일의 결과로 훌륭한 반복적인 사업과 고객 충성도를 누렸다. 참조 사업은 최고의 유형이다. 많은 준비나 힘든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사업을 하는 것. 당신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당신의 기록 때문에 당신이 그 일을 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멋진 사업이다.

구글이 구글의 방문을 금지한 이후, 우리는 검색 엔진 지침을 준수하고 그들을 다시 인덱스로 복귀시키기 위해 공격적으로 일하도록 그들의 사이트를 고치는 것 이상의 것을 보장할 수 없었다. 스팸 문제를 고친 후, 몇 달 동안 기다렸다가 몇 통의 전화 통화를 통해 구글이 마침내 그들을 다시 포함시켰으며, 그 위에 훌륭한 순위를 가지고 있었다.

네, 정말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다행히도 키워드 수정이 이루어졌고 몇 달 후 순위가 반등했습니다.1천분의 1로 이전에 전환한 사이트는 30분의 1로 전환되었습니다. 다음 회의는 훨씬 더 비공식적이었습니다. 사실, 많은 음료가 있었고 다음날 쉬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위한 검색결과에 웹페이지나 웹페이지가 나타나길 바라는 단어는 사이트를 설계할 때 키워드를 적절한 장소에 넣는 것이다. 이미 성공한 것을 인식하고 감사하는 것을 잊지 말고 당신의 승리를 벤치마킹해야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당신의 고객 VICTORIES를 축하하라!결국, 당신은 그들을 데리고 오는 것을 도왔습니다

콘텐츠와 괜찮은 SEO 기법을 가지고 있다면, 웹 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꽤 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쓰레기 키워드 문구로 가득 찬 SEO 박제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조만간, 당신은 가격을 지불할 것이다. 훌륭한 SEO 본능과 함께 훌륭한 콘텐츠를 결합하기 위해 검색 엔진 순위를 올리기 위해 너무 많은 수십억 달러의 비용이 걸려있다.

그리고 쾅쾅! 웹사이트 트래픽은 급증할 것이다. 여기 몇 가지 일반적인 팁이 있다.

들어봤지만, 다시 말해 볼 가치가 있다

많은 웹마스터들이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할 때 디자인, 그래픽, 그리고 많은 고급 코드에 집중하여 웹사이트를 꽤 예쁜 웹마스터들이 그들의 콘텐츠 사본을 거의 사후 생각으로 쓴다.

나는 대안을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하기 시작했고 Brad Callen에 의해 SEO Elite로 우연히 들어갔다. 나는 데모를 다운로드했고, 구글 순위체크 내가 단지 이틀 동안만 약 50개의 백링크를 집어들고 있다는 결과에 놀랐다. 그리고 나서 나는 Brad가 새로운 프로젝트 8을 소개하는 것을 보았다. 링크 제출 양식을 사용하여 찾고 제출하다

• 공동체에 무언가를 돌려줘라(기쁜 마음으로) 진정으로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들을 돕고, 재능을 추구해야만 그들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들을 피할 기회를 찾아라(나를 믿어라, 당신의 SEO 재능과 성공 스토리가 증가하면, 당신은 당신을 저녁 식사에 데려가고 당신의 뇌를 고르기 위해 목공예품에서 낯선 사람들이 나올 것이다).

전화와 이메일을 받는 데 어려움이 있거나 SEO 회사가 귀하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경우, 귀하가 훌륭한 회사와 함께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웹사이트 유지관리는 어떤 서 프로그램에서도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일단 사이트가 최적화되면, 많은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방법을 계속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처럼 다시 돌아가게 한다면, 당신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거의 항상 회사 이름에 1위를 차지할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