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미용과 화장품의 세계에 새로운 것이 있거나 혹은 얼마간의 루프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라면, 당신은 몇몇 최고의 뷰티 블로그와 온라인 리뷰 사이트를 통해 훌륭한 뷰티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미용과 화장품의 세계에 새로운 것이 생겼거나 혹은 그 루프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당 시카 신은 몇몇 최고의 뷰티 블로그와 온라인 리뷰 사이트에서 훌륭한 뷰티 조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블로거들과 회원들의 조언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당신의 테스트와 관련하여 에너지, 비용, 그리고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이용했다.제가 이 특정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을 때, 제 머릿속에 떠오른 첫 번째 질문은 컴퓨터가 어떻게 아름다운 사람들 사이에서 결정을 내릴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었습니다. 비록 이상하게 보일지라도, 가장 유명한 그리스 철학자들 중 하나인 피타고라스가 미를 숫자로 표현하려고 했던 장식 이론에 의해 꽤 그것을 가능하게 한다.

미의 순위의 이론은 황금 교회 통로와 함께 비례의 이론을 사용한다.

이것은 제공자에게 측정된다.s 비례 얼굴의 요소들은 또한 조화롭게 결합되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나는 진정한 아름다움이 실현되고, 생각하고, 분석하며, 소멸하고, 분해되고, 학습되지 않고, 믿으며, 여전히 나의 믿음 체계를 재정의하고, 또는 그것을 훌륭한 음조로 부르는 것으로 증명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얼마나 자주 당신은 제품을 시도했고,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없을지도 모른다고 스스로에게 물었는가? – 당신은 스스로가 아니다. 아름다움은 실제로 우리 존재의 필수적인 부분이기 때문이다(의식적이든 아니든), 우리는 대개 환상에 취약하다. 우리는 효과가 없는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단순히 옷장에 넣기만 한다.

그러므로 아름다움에 대한 우리의 인식은 추가적인 근거를 가지고 있다.

매력은 정확히 아름다움의 대상이 아니라 우리의 정신적인 화장에 달려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을 보완하는 것들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한다.

단순히 아름다움은 비교될 수 있지만 지금은 당신의 전기적인 업그레이드의 끌어당김의 힘 그 반대는 끌어당기고 일단 만나게 된다.눈을 중화시킨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부족한 것에 끌린다. 우리는 종종 우리가 매력적인 것을 찾지 않는 한 무엇이 부족한지조차 알지 못한다.

그러므로 식물인생은 사람들이 더 만족하고 만족하는 일상생활을 얻을 수 있도록 우리 안에 있는 무엇인가를 놓치는 것을 성취한다.

여러분이 정말로 당신의 아름다움을 걱정할 때 항상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몇몇 사람들은 짜증을 내고 항상 얼굴을 찌푸리는 것이 나중 단계에서 자신의 얼굴에 주름을 더해줄 것이라는 것 또한 중요하다 당신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항상 유지시키기 위해 당신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영원히 간직할 화장을 적게 하는 것도 중요하다.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과 단맛을 위해 적당량 섭취 충분한 물을 마시고 매일 오후 8시간의 숙면을 취한다 세안 후 찬물에 헹구어 모공을 막으면 피부를 조금 더 촘촘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주류 미용산업은 거대한 양의 에너지와 같은 기반 위에 있다: 공격적 물질들은 강하고 부피가 큰 혼합물로 변했고, 그것은 명백히 모자라는 대지의 자연적 창조물을 정복하기 위한 것이다.인테리어 아름다움이 어떻게 표현되는가: 판단력과 함께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노인, 젊은이들을 돕고, 여러분의 시간을 자원하고, 여러분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조직에 대한 기부금을 내고, 동정심을 가지고, 현재 순간에 자신을 찾고, 삶을 즐기고, 다른 사람들을 즐기는 것, 그래서 필요한 것은, 아름다움은 국가에 도움이 되는가?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