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을 세울 때,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나무를 사용할 것인지 생각해 보세요

계획을 세울 때, 다양한 종류의 목재를 활용할 나무의 종류에 대해 생각해 보라. 어떤 나무는 다른 종류에 비해 더 어렵다. 더 단단한 나무는 당신의 프로젝트의 floor sanding sydney 전반적인 품질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에 측정을 조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것이다. 끊임없이 당신의 측정으로 정확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당신이 실제 작업에서 측정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수백 명의 고객을 처리하면서 나는 세 명의 고객이 보증금을 지불하기를 거부했고, 그 중 두 명은 나에게 다시 전화를 걸어 보증금을 지불했다. 그래서 나는 그 일을 할 것이다. 그래서 수백 명 중 한 명만 남게 된다.

파워 드릴 – 다음으로 가장 필수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목공용 동력 도구는 파워 드릴이다. 파워 드릴에는 일련의 다른 디자인이 있다.

코드 드릴이나 코드리스 드릴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속도와 다양한 옵션을 사용하여 그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

무엇을 시작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어떤 제안은 새집, 커피 테이블, 어린이 의자나 테이블, 개집, 또는 잠재적으로 패션 보석 상자다. 이 모든 제안들은 개발하기에 재미있고 초보자가 무엇을 선택하든지 간에, 초기에 기본을 유지하고 경험 수준에 비견하여 그것을 완성하기 위한 것이다.

목공 CD를 구입할 때마다 다양한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목공 CD는 자세한 지침을 제공할 수 있다.

반면에, 그것은 당신이 계획을 만들 수 있는 대화형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완전한 온라인 과정을 제공할 수 있다.

분명히, 파워 드릴의 인기와 상대적인 경제성은 그들을 하우스 도구들 중 가장 흔한 것 중 하나로 만들었다. 제약조건은 그들 중 일부는 버팀대가 수용할 수 있는 더 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작고 상세한 일을 위해 잡거나 지시하기가 어렵고 시끄럽다는 것을 발견한다.

웹사이트에는 실제로 마스터 목공인이 제작한 1만 2천 개 이상의 목공 계획이 있다.

그들은 직업에 의해 조직된다. 모든 목공 전략과 작업은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프로젝트에 대한 많은 전략에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하고 개발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찾는 것이다. 그리고 DVD 복사본이 또한 제공되기를 원한다면, 그 계획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하는 것이다. 요청테이프 결정 – 이 도구는 구입해야 할 통행료 목록에 포함되는 것을 종종 잊는다. 그러나 결국 필요할 때 주변에 측정테이프를 두지 않아도 될 것이다. 잘 만들어진 측정테이프 구입과 접을 수 있는 측정테이프 구입을 포기할 수 있다.

구조에 대해 계획하는 모든 목공 작업의 치수를 결정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긴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의 공간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고나 당신이 소유한 가게에서 일할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당신의 비용은 훨씬 더 낮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처럼 공간을 임대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의 월별 지출에는 추가 임대료, 전력, 전화, 쓰레기 수거, 보안 등이 포함될 것이다. 그 모든 것은 단지 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매달 최소한의 양의 일을 생산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분명히 당신의 개인 청구서는 당신의 개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확실히 실제로 유능해지기 위해서는 시간과 연습이 필요하지만, 결국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람들이 아이들과 함께 목공 활동을 끝내는 어딘가에서 시작해야 할 필요가 있다(여러분 모두를 위해!). 그리고 그들이 알기 전에, 여러분의 아이들은 오직 여러분만이 목공일과 그 재미로 일하기 시작하는 것을 결코 조급하게 제공할 수 있는 교육을 받게 될 것이다!

처음 시작할 때는 초보자 수준의 프로젝트가 부족해서 낙담하는 것이 간단할 수 있다.

그 일에 대해 자제하지 말고 몇 가지 탐색을 하라. 그러나 당신이 흥미를 느끼는 직업도 시작하면 약간 지루해 보이지만, 이러한 과제들은 당신이 고급 프로젝트를 해야 하는 기술을 가르치고 있다.

이 사이트는 마스터 목공인이 개발한 1만 2천 가지 이상의 목공 전략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프로젝트의 종류에 의해 배열된다. 모든 목공 전략과 작업은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건설하고 싶은 직업을 찾고 그 프로젝트에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계획에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요청하면 DVD 사본이 제공되기를 원한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당신의 컴퓨터에 그 계획을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하는 것이다.

이 작업은 동일한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수행할 수 없습니다. 목공 장비 자금을 사용하지 않는 한 동일한 도구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목공 전략을 수립한 후에는, 계약을 시작하기 전에 건설 전 준비 작업이 필요합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