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요경련을 피하려는 시도는 통증을 억제하기 위해 활성화된다.

아이디어!요경련을 피하려는 시도는 통증을 억제하기 위해 활성화된다. 이러한 트리거는 수면 부족, 카페인, 탈수, 저염, 스트레스와 불안, 스트레스로 구성된다.

앉은 자세에서 장기간 일하면 허리에 부담이 될 것이다. 제대로 활용되면, 이런 종류의 작업 의자는 등받이가 등받이에 필요한 이런 종류의 의자를 앉히는 것을 최대한 이용하는 효율적인 도구로서 의심할 여지 없이 더 편안하고 단순한 등받이로 이어질 것이다.

똑같은 근육을 반복해서 강조하지 않도록 주의 깊게 노력하라. 직장에서나 집에서 일을 하는 동안 반복되는 움직임을 방지하고 균형, 위치, 무게 중심을 바꾸고 가끔씩 움직이도록 하라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이 극도로 불편할 때, 뱃속에 베개를 넣고 젖은 수건에 냉동 야채(얼음주머니로서)를 싸서 주기적으로 등에 올려라, 약 2분에서 5분 동안, 섬세한 피부가 있다면 당신과 차가운 팩 사이에 천을 넣어라. 너무 오래 앞을 밀지 않을 것이다. 침대에서 내릴 때, 발이 닿을 때까지 거꾸로 미끄러지며 등을 바로 유지한다.

바닥과 그 뒤에 당신의 불편 수준에 따라 하루에 세 번 이것을 시도하라.

아무것도 잘못하지 않은 것은 단지 그들이 그들에게서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한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왜냐하면 이제 당신이 통제하고 있고 당신이 더 많은 부상을 입을지도 모른다는 걱정 없이 스스로 어떤 치료법을 시도할 자유가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의료 경로를 택하여 허리 통증을 고치려는 시도는 엄청난 요청이다. 실제로는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유레에게 잘못된 나무를 짖는다. 실제로는 이상적인 나무를 짖는 것을 적극적으로 만류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어떤 여자들이 어떤 기분을 느끼는지 정확히 알 수 있다.

어떤 여자들이 어떤 기분을 느끼는지 알 수 있다.

어떤 여자들이 그처럼 분명하지 않고 짜증이 나는 피곤함을 느끼는 순간부터. 그것은 잘해야 한다는 동기를 잽싸게 잡아준다. 실제로 당신이 얼마나 기분이 나쁘든 간에, 당신은 이른 아침에 일어나기 전에 망설일 수도 있다.

이러한 운동을 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에너지를 얻고 당신이 느끼고 있던 고통의 뚜렷한 감소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이동하는 무게중심 외에도, 장기가 근육과 주변 조직 모두에 압박하고 팽창함에 따라 자궁 주위의 위 근육도 마찬가지로 손상된다. 이 근육의 느슨함은 충분히 해롭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위 근육에 많은 2차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결국 그들의 한계에 거의 다다를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자궁의 전체 무게를 견디기 위해 준비될 것이다. 이 지역이 언제 발생하기 때문에 알릴 수 있다.

책상이나 다른 작업에서 앉아야 할 일이 있으면 발걸이를 만들어 하루 동안 느끼는 고통의 양을 줄일 수 있다.

통증의 시작을 느낄 때, 발을 걸상으로 올려라. 고도는 큰 문제가 되기 전에 불편함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된다.

지속적인 고통을 영원히 완전히 제거할 가능성은 끊임없이 가능하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불편함을 받아들이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은 오히려 가능하다.

허리 불편을 악화시키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견고한 매트리스를 찾으십시오. 전문가 합의는 스펙트럼의 매우 부드러운 끝에 있는 침대 매트리스가 허리 불편을 조장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침대 매트리스가 얼마나 단단해야 하는지 잘 모른다면, 의사에게 다른 가게로 가서 이상적인 매트리스를 찾을 때까지 필요한 만큼 많은 침대 매트리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운동은 허리의 불편함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힘든 일상이 될 필요는 없다. 불편함이 너무 심각해서 운동과 같은 어떤 격렬한 활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면, 운동을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짧은 기간 동안 하는 것이 좋다.

요통의 심각성에 접근하여 더 이상 다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통증이 시작된 후 며칠 동안 어떤 활동도 피하도록 하라. 그 며칠 안에 통증이 사라지면 그 부상이 경미하다고 추정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의 불편함이 그대로 유지되거나 악화되기 시작한다면, 그 원인을 발견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나 지압 의사에게 전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것은 당신의 근육의 위험이 더 악화되어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며칠 이상 쉬면

마음과 몸이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확실히 해야 한다.

휴식 시간을 우선시해야 한다.

자주 옆으로 누워 다리 사이에 베개를 두면 척추 기둥의 압력을 가볍게 제거하고, 그 후 멈추고 풀면 몸의 신호와 신체적 힌트를 들으면 더 가까이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