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은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으며, 증상은 보통 짧은 시간 안에 최고조에 달한다.

공황 발작은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고, 증상은 보통 짧은 시간 안에 최고조에 달한다.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5분에서 20분 사이에 지속된다. 공격 중에 지구가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기억해야 할 것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 중에 아무리 무서운 것을 느끼더라도, 이것은 위치가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포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도 지속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완전히 놀란 것으로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이지만 생활방식을 바꾸어 나를 불안에서 영원히 해방시켜 주었다.

2) 가장 가깝고 신뢰가 되는 가족 및/또는 친구 몇 명 만들기 불안 공격 중에 연락하기 위해 휴대폰/휴대폰 번호를 준비하라.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심지어 제비뽑기 근처에 심리상담 있을 수 있는 경우 당신에게 밝혀낼 수 있을 것이다.

그 중 많은 문제들은 신경과 불안 발작을 일으키게 되지만 실제로는 생명을 이어받아야 하고 손 계산기는 인지 치료와 처방된 약물을 통해 불안을 피하기 위해 강력한 치료법의 기능을 중단한다.

당신이 혼자라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사회에서 흔하고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해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최고의 프로그램 안에서 탐색하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다.

아무리 아프고, 심장이 얼마나 빨리 뛰거나, 또 다른 공황 발작 중에 얼마나 단절된 기분인지는 몰라도, 아무도 공황 발작으로 죽지 않았다는 것을 그저 알고 있을 뿐이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고, 뇌를 위해 그것을 먹여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위대한 일은 그 느낌을 받아들이고, 당신을 통해 흘러갈 끔찍한 감정과 감각을 주는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지금 당장 받아들이도록 내버려 두어라. 당신이 그들에게 저항할수록, 지방으로부터의 칼로리는 지속될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의 데이트에 변화를 주고, 사실, 끊임없는 공황이나 불안 공격은 주의를 필요로 하는 의학적 상태처럼 보여져 왔다. 이 갑작스런 불안과 공황의 급증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은 이 사건을 처리할 수 있도록 공황 발작에 대처하는 데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두 번째로는 사람이 정착하도록 돕는다. 심호흡을 하도록 말하라. 우리의 몸은 아드레날린을 분해하고 또한 당신의 시스템에 축적되기 위해 많은 산소가 필요하다. 마리화나와 같은 마약을 자발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활동을 하도록 장려하는 것은 이러한 기술들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몸에 약물이 가질 수 있는 유일한 효과는 그것이 의존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들은 누가 마약, 특히 마리화나를 검사할 때 보통 이런 공격이 있다.

불안 우울증에 걸릴 때 긍정적으로 되기 어려울 수 있고, 말 그대로 훨씬 더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계획이 빨리 끝나기를 기대하라, 무사히 나올 것이다(항상 그러시겠죠!), 그리고 당신의 개인적인 일이 더 많이 일어나는 순간 당신의 방아쇠를 작동시킬 수 있는 잠재력이 있을 것이다. 이 작은 사고 변화는 당신을 조금 더 나은 것으로 만들기에 충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말의 속담에 속해있다면, 공포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두려움은 마찬가지로 지속될 것이다. 사실 나는 이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이지만 완전히 나를 놀라게 했지만 존재를 변화시켰고 나를 공황발작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관련하여 약을 처방할 것이다. 내용과 주는 것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사람들은 당신이 자연적인 불안과 공황 발작을 막을 방법을 찾는 것을 돕기 위해 이러한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것을 돕고 있다.

공황 발작이나 불안 발작을 일으키는 환자는 음식이 설탕이나 카페인이나 알코올이 들어 있는 음료에 많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비타민 B 콤플렉스가 높은 음식을 먹는 반면 브로콜리와 녹두는 과정으로 인해 공황과 스트레스 공격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 다른 팁은 보통 무엇을 먹고 마시는지 보는 것이다. 커피, 알코올 또는 카페인과 함께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을 피하라.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공포와 불안 증상의 유발 요인이 될 수 있는 신경계에 자극제다. 이것은 이미 카페인이나 알코올 치료 시간의 문제였다면 시도하기가 꽤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이것들을 한꺼번에 제거할 필요가 없지만, 반드시 그러한 모트의 소비를 제한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활성화제

일반적으로 현재는 불안해하는 일이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라. 그 감정을 받아들이기 위한 경험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정상적인 질병처럼 그것을 다루기 때문에 그 느낌과 싸우지 말라. 당신은 보통 두통이 가져오는 고통을 인식하고, 당신이 일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집 안에 머물 수 있다는 실제 사실을 받아들인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