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임산부들은 임신 중에 많은 요통을 경험한다

임신 중 많은 임산부들이 요통을 많이 경험한다.

태아를 앞으로 옮기는 여분의 무게는 엄마가 약간 뒤로 기울게 할 것이고, 이것은 매듭이 된 근육을 이완시키기 위해 신체 마사지 요법의 하부에 많은 압력을 가하며, 이런 유형의 요통에 좋은 치료법이다.

같은 근육을 반복해서 압박하지 않도록 의식적으로 노력하라 직장에서나 집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반복적인 움직임을 피하라 균형, 자세, 무게 중심을 바꾸고 주기적으로 움직이도록 하라

허리 아래 척추에만 집중하면 근육-골격 생태계 전체에 집중해야 하는 지점을 놓치게 된다. 왜냐하면 시스템의 한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이 다른 부분에서 일어나는 일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집의 기초를 그려라. 좋은 틀과 벽 구조 없이 집이 우뚝 설 수 있을까? 기초에 균열이 생기면 집이 빨리 악화되기 시작하고 무너지기 시작한다.

집처럼 척추뼈가 기능장애가 생기거나, 무너지기 시작하거나, 일찍 악화되기 시작하면 두통, 요통, 부상을 더 쉽게 겪기 시작한다.

또한 조기 퇴행이나 관절염도 발생한다.

보완적 치료를 고려하라 – 일부 연구는 침술이 임신 중 요통 완화와 지압 치료뿐만 아니라 일부 여성들에게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 같다고 제안한다.

만약 당신이 보완적인 치료를 허용하고 있다면, 당신의 건강 관리 의사와 그 선택사항에 대해 이야기하라. 의사는 그 상태가 근본적인 상태의 원인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허리 랩은 요통을 완화하는데 아주 좋다. 이것들은 통증이 악화되는 것을 없애기 위한 테스트에서 증명되었고 8시간 동안 당신의 평소 활동에 도움이 될 것이다.

코어는 위, 등, 엉덩이 및 엉덩이의 근육으로 구성됩니다. 골반 및 척추 안정성을 증진시키고 상체를 똑바로 유지하는 데 척추를 돕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강할 뿐만 아니라 균형 잡힌 코어 근육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이 지역의 불균형은 골반을 정렬 및 왜곡된 자세에서 끌어낼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현재 체중이 당신의 이상적인 숫자를 10파운드 이상 초과하면, 체중 감량 식단은 곧 시작되어야 한다.

특히 복부 주변에서 체중이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이 체중은 당신의 몸의 중력 지점을 바꾸는 경향이 있다.

이 체중은 당신의 낮은 허리를 긴장시키고, 만약 그들이 장기간 유지되도록 허용된다면, 그 지역에 만성적인 고통을 일으킬 것이다. 사실, 연구는 비만과 허리 통증, 탈장 디스크, 무릎 문제 또는 골관절염 사이에는 관계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과체중일 때 이러한 상태를 갖는 것은 단순한 우연의 일치일 뿐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통증에 기여하거나 허리 아 https://www.ecosamsung.com 래 부위에 통증을 일으킬 수 있는 다른 의학적 상태를 일으킬 수도 있다.

가방이나 다른 물건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면, 당신이 가지고 다니는 무게를 고르게 분배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핸드백이나 책장이나 노트북과 같은 물건을 자주 가지고 다니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몸의 더 넓은 표면적에 무게를 퍼뜨리는 배낭을 시도하라.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뒷통수를 제한하게 될 것이다.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걷거나 계단을 오를 때 더 악화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자연스럽다. 이것은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던 고통이다. 그것은 욕조나 낮은 의자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프다. 단지 의자에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허리에 구부러져 있기 때문에 골반 통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끝책상 뒤에서 긴 교대를 할 때, 허리를 약간 보호해주는 것은 휴식 시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간단하다. 당신은 또한 규칙적으로 서 있고 스트레칭함으로써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적절한 장비 착용 – 일반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적절한 의류를 착용하십시오 (너무 꽉 끼지 않음). 샌들처럼 굽이 낮은 샌들 또는 불편함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편리하고 편안한 의류를 착용하십시오.

사실 당신은 치료사가 고통의 원인을 찾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지켜보는 것으로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다.

단지 그것이 아픈 곳을 공격하는 것만으로도 큰 호박빛을 보낸다.

대부분의 의사들은 근골격계 기능장애의 진단과 치료에 경험이 거의 없다. 그들은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약을 처방함으로써 쉬운 길을 택한다.

그들의 고객들은 행복하고, 고통이 완화되고, 문제가 해결된다.

태아의 자세로 컬링하거나 무릎을 가슴으로 가져오는 이 위치는 척추 운하의 뒷부분을 열어 부기와 염증의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