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여름 결혼 행사는 신랑과 예비 신부가 특히 선호하는데, 그 이유는 그 준비가 훨씬 더 간단해지기 때문이다.

또한 여름철 결혼식 행사는 신랑과 예비 신부가 특히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준비를 훨씬 더 간단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하나는 문제가 될 수 있는 길 잃은 눈보라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결혼식을 제공하는 판매업자의 대다수는 아이디어를 기대하는데, 특히 음식 제공 서비스와 바텐더가 아이디어를 요청할 가능성이 높지만, 그들이 미리 당신에게 미리 말해 주는 전체적인 불필요성을 개발할 수도 있다.

전문 사진작가, DJ, 음악가, 그리고 다른 공급업자들도 마찬가지로 포인터를 예상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약간의 비율을 팁으로 주더라도,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다면, 이것은 수백 달러에 이를 수 있다.

또한, 세금이 실제로 당신이 견적된 총 가격으로 구성되었는지를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이것들도 지불할 계획을 세워야 할 것이다.

동네 서점, 도서관, 식료품점에 가서 그들이 제공하는 잡지를 찾아보아라. 대부분의 상점에는 적어도 한 권의 신부 출판물이 있다.

당신은 결혼식에 대한 도움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팁을 볼 것이다. 당신은 가야 할 웹사이트, 당신의 결혼식과 리셉션을 가질 지역에 대한 제안,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찾을 것이다.

많은 신랑과 신부는 오늘 당장 신혼여행을 연기했는데, 특히 그들이 이국적인 지역으로 가고 싶다면 몇 달 동안 신혼여행을 지연시키는 것은 결혼 행사 예비 비용에 대한 현금을 보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꽃은 매력적인 결혼식 사이트를 만들지만, 꽃을 사는 동안에도 약간의 예산을 들여야 한다.

매력적인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고, 스스로 또는 유명한 꽃 디자이너를 더 낮은 비율로 꾸미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신부 축하 행사에서 개인의 양을 제한한다.

나는 양쪽에 두어 개를 추천한다.

작은 신부 축하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준비와 부토니에를 더 적게 의미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교회와 피로연장에 어떤 종류의 디자인을 필요로 할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계획해야 할 것은 사진작가다.

붉은색이 당신을 위해 일한다면 그것을 당신의 독특한 날 색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이유가 없다. 붉은 결혼식 행사에서 신부 들러리들은 붉은색(아마도 하얀색 앙상블을 가지고), 꽃다발은 붉은 장미나 튤립으로 만들 수 있고, 케이크는 빨간색으로 얼음을 만들 수 있고, 식탁보와 같은 장식도 붉은색에서 찾을 수 있다.

신랑과 신부 모두 서로 기뻐할 환상적인 개념이 될 것이다. 시크교도 사회에서는 신혼부부가 신랑으로 돌아오자마자 게임을 한다.

그런 비디오 게임에서 신랑 형제는 예비신부와 신랑에게 많은 매듭이 달린 긴 끈을 준다. 부부는 매듭을 처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열어야 한다.

이것은 예비신부를 새 집에 맞이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얼음 차단기뿐만 아니라 그 커플에게 그들이 협력해서 그들 역시 삶이 그들에게 던지는 매듭을 풀어야 할 것이라고 말하는 훌륭한 방법.

5단계는 장식적인 수술법을 가지고 그것을 하나로 잡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세 개의 꽃잎을 가지고 지구력을 중심으로 단단히 덮어야 한다.

나머지 세 개의 꽃잎을 가지고 지구력과 연결된 꽃잎의 관절을 감싸라. 이 두 번째 꽃잎 세트는 첫 번째 세트보다 느슨해질 것이다.

흑백 웨딩 이벤트는 올해 겨울 결혼식에 믿을 수 2021웨딩박람회일정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패턴이다. 방문객과 수행원은 모두 흑색을 사용하여 예비 신부가 반짝이는 흰색 드레스를 입고 눈에 띄게 될 것이다. 당신은 중요한 아름다움과 두드러진 대조를 위해 흑백 장식으로 결혼식 행사장을 장식할 수 있다.

또한, 그 행사를 흰색과 검은색 스틸 사진으로 기록하여 결과를 끝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준비와 예산을 잘 짜지 못한다면, 웨딩 플래너를 고용하는 것은 정말로 결혼식 비용에 대한 현금을 보존하는 실질적인 기술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하고 그들의 비용을 뺀 후에도 여전히 더 많은 돈을 절약하게 될 것이다.

휴가 결혼식은 또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

평생의 여행을 그들의 결혼식 행사 전략에 통합시키는 생각과 같은 많은 개인들. 많은 여행 회사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기를 원하는 개인들에게 거래를 제공하는 전세계 리조트를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많은 개인들이 이런 종류의 결혼식 행사에 참석할 수 없는 상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결혼식에 대한 매우 작은 방문자 명단이다.

정식 결혼식은 가장 표준이다. 남자들은 낮 행사를 위해 저녁이나 아침 양복을 입을 것이다. 신부는 기차 형식의 신부 가운이 있는 완전한 길이의 가운을 사용할 계획이다. 크리스탈 비딩, 오네이트 자수, 또는 훌륭한 레이스 장식 클래식 진주 신부 보석을 포함하여 가장 정교하다. 그리고 완전한 베일은 항상 적절한 것이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