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와 많은 실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범위의 모든 조언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에 대해 여전히 울타리에 있다면, 그것은 종종 돈 문제 때문이다. 지금이 부엌을 다시 디자인하기에 적절한 시기인지 아닌지를 알아내는 쉬운 방법이다.

섬 제도의 문제는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주방세제 실내 디자인 요소다. 그들은 즉시 실내 디자인을 강화하고 사용 가능한 작업 공간을 증가시킬 수 있다.

섬들은 주변 캐비닛과 일치하지 않고도 그들 자신을 위한 틈새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이제 여기 상황을 생각해 보세요.대학이나 대학 수업에 가지 않아도 되는 혜택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이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기 때문이 아니라, 적어도 전통적인 의미에서 공부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페이스와 집에서 공부를 하는데, 둘 다 여러분의 사생활에 큰 이점이 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직장을 그만두고 풀타임 공부를 할 여유가 없다. 하지만 파트타임 공부의 선택으로, 여러분은 할 수 있다.

학기나 연도에 과목을 계획하고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만을 떠맡는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여러분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한심할 것이다.

실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에 있을 수 있고, 당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

한 두 시즌 동안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집 디자인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입을 코트에 가깝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나는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몇 년 동안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기다렸다. 나는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마당 세일 중지하는 것이 내 거울을 엿볼 수 있도록 경계할 것이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이 주방의 기능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주목할 만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꽉 찬 배치 때문에 그것들을 채택하는 아이디어를 크게 고려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실내 디자인에 대해 말할 때, 그 모든 것이 집 주인에 관한 것이다. 디자이너는 이 한 사람이나 가족을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집 주인의 개성을 끌어내고 집 전체에 그것을 펼친다. 요컨대, 실내 디자인은 집을 개인화하는 것이다.

공간 계획 – 가구의 모든 것이 방에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구를 배치하십시오. 가구 폭, 깊이(앞에서 뒤쪽) 및 높이 각 조각을 측정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4 그래프 용지에 1/4 그래프 용지에 1피트씩 방 그리기 각 각 4피트마다 문과 창문을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문과 창문을 분리할 수 있다.

같은 규모로, 컷아웃을 이동하여 최상의 배치가 어떻게 될지 다시 볼 수 있다.

전문가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그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인지 확인하는 것은 실내 디자인에서 실수가 크다. 그러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실행 가능하고 최선의 해결책인지 확인하라. 아마도, 가구를 낚시로 고정시켜 지루한 방에 피자를 추가해 보라. 상자 밖으로 생각해 보라.

최고의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장식가에게 투자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는 그 자체로 경험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올바른 레스토랑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당신은 그 경험을 더할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고객들이 당신을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쫓겨나는 것을 막는다.

좀 더 형식적인 것을 유지하는 사람들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능력은 공간을 변형시켜 누군가에게 영향을 주는 것이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실내 디자인은 매일 당신이 있는 건물과 방에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를 놓는 것은 당신의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벽을 어지럽히지 마라. 방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보완할 방 주변의 몇 가지 핵심 요점을 설정하라.

실내 디자인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전문가처럼 꾸밀 것이다. 장식의 대부분은 실제 연습에 들어가기 전에 컴퓨터 모니터나 종이로 이루어진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하기 전에 어떤 것이 어떻게 보일지 보는 것처럼 시간과 돈을 절약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할 때, 당신이 그렇게 좋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