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두교 결혼식은 2시간에서 2, 3일 동안 지속될 수 있다.

힌두교 결혼식은 두어 시간에서 두어 날까지 지속될 수 있다.

그래, 며칠, 그러니 긴 행사를 위해 많은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많은 잠을 자라.

결혼식을 제공하는 판매업자의 대다수는 포인터를 예상한다.

특히, 포인터를 초과하고 그 이상일 때, 그리고 그 이상의 아이디어가 필요할 것이다. 비록 그들이 당신에게 전면에 알려 줄 수 있지만, 당신의 사진작가, DJ, 예술가, 그리고 다른 판매업자들도 포인터를 예상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약간의 비율만 팁을 주더라도, 이것은 당신이 돈을 지불하고 있다면 수백 달러에 이를 수 있다.

서비스에 많은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야 한다.

게다가 세금이 실제로 견적된 전체 가격으로 구성되었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이것들도 지불할 준비를 해야 할 것이다.

이와는 별도로, 여러분은 겨울 결혼식의 패턴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10년 전의 겨울 시즌 신부로 처음 상상했을 때 유행할 수 있는 것이 요즘에는 패턴이 아닐 수도 있다.

이 문제를 돕기 위해, 여기 여러분의 거대한 날의 엄청난 성공을 더할 수 있는 겨울 결혼식의 최신 트렌드가 있다.

장소를 잠그다. 데이트를 하기 전에 원하는 장소와 상호작용을 시작할 필요가 있다.

많은 해변가의 호텔들은 해변 결혼식 행사를 경험하고 있으며 결혼식 행사 자체, 당신과 손님들을 위한 방 블록,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위치에 대해 매우 구체적이라면 날짜에 대해 유연하게 행동하라.

많은 사람들이 작은 결혼식 행사에 이러한 개념들이 그들이 큰 날에 즐기는 것과 약간의 모임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작은 결혼식을 위한 하나의 개념과 함께 가기로 결정한다.

작은 결혼식을 준비하는 또 다른 요소는 신혼여행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거나 새로운 집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작은 결혼식을 위한 아이디어는 당신이 결혼식 행사에 덜 투자하고 당신의 새로운 삶을 함께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집에 더 많은 현금을 가질 것을 암시한다.

반공식 결혼식은 공식적인 결혼식 행사로부터 화려하게 내려온 행동이다. 반공식 결혼식에 참가한 남성들은 낮이나 밤 시간 내내 양복을 입어야 한다.

예비 신부에 관한 한, 그녀는 정말로 완전한 공식 무도회가 아닌 트럼펫, a라인, 시스 신부 가운을 입을 수도 있다.

드레스에 대한 중간 수준의 장식은 예배당과 함께 적절할 온라인타로 것이다. 길이 또는 스윕 열차, 베일 및 단순한 진주 신부 귀금속 전체 길이 또는 차 길이 신부 들러리 가운은 반 형식 결혼식 행사에 적합할 것입니다.

준비 절차는 결혼이 얼마나 복잡해질지 지시하는 중요한 요소다. 전략을 세우는 데 있어서 손님 명단은 최소한으로 유지해야 하는 첫 번째 것 중 하나이다. 그것은 당신이 예방하고 싶은 엄청난 지출에 붙잡히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다.

결혼식에 맞는 정장을 선택하고 획득하는 데 의심할 여지 없이 도움이 될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다.

가장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 이름을 고수하거나 값비싼 개인 맞춤 맞춤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가장 좋은 재미는 여름 여름 결혼식 동안 결혼식 행사가 있을 때 계획에서 자연의 매력을 포함시켜 더 사랑스럽게 만들 수 있다.

전체 배치는 정원이나 해변, 해안 또는 심지어 잔디밭과 같은 개방된 지역에 건설될 수 있다.

날씨 조건은 완전 패키지형 엔터테인먼트에 정말 이상적이다

또 다른 전형적인 질문은, 내가 사진사에게 결혼식 행사를 먹여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이것은 많은 경우에 꽤 잘리고 건조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절단되고 건조한 주제를 바꿀 수 있는 변수들이 있다.

보통, 당신은 결혼식에 사진작가에게 먹이를 주는 것에 책임이 있다.

우선 이상적인 꽃의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꽃장식의 가장 중요한 요소이다. 결혼이벤트의 주제를 기억하고, 당신이 원하는 꽃의 종류를 고르는 것은 모든 반대의 꽃이 장식을 파괴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장식을 위해 꽃을 선택하는 동안 극도로 조심해야 한다.

결혼식을 위한 완전한 범위가 있고, 당신의 큰 날에 이상적인 종류의 꽃을 고를 수 있다.

이상적인 선택은 꽃무늬나 파스텔 또는 다소 어두운 그늘이 있는 중립적인 색상을 가진 것일 것이다. 결혼식 행사 축하와 마주치지 않는. 결혼식을 위한 산부인과 이브닝 가운은 파스텔 톤에서도 인기가 있다.

아침이나 오후의 결혼식 행사의 또 다른 장점은 많은 사람들이 이른 시간에 술을 마시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완전한 술집은 아침식사 리셉션의 요건이 아니다.

재료 팬, 종이 팬, 샌들우드 팬이 있다.

노 모양으로 납작한 팬이 있고, 팬을 닫고 여는 팬은 최소한의 디테일로 정말 기본이 될 수 있고, 정교하게 칠할 수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