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능력은 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나쁜 부모라는 것을 암시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당신의 자녀들과 그들이 삶에서 누가 될지는 당신에게 큰 표시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키웠다면, 그들이 모두 성장했더라도, 당신의 아이들이 어떻게 그들이 인생에서 하는 선택사항들을 검토할 것인가, 삶이 당신의 자녀들의 미래를 형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제공했기 때문에, 그것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형성할 수 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잘 행동하고 훈련하도록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믿을 수 있고 진실되게 가르친다. 우리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고 효율적이 되도록 돕기 위해 수많은 것들을 가르친다. 그리고 미래에 우리는 이 모든 것들을 확실히 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한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을 위해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잘 훈련되기를 바란다면 우리는 스스로 규율을 받아야 한다.

게다가, 우리는 더 이상 그렇지 않더라도 우리 자신에게도 같은 것을 기대해야 한다.

아버지는 모든 세대에 걸쳐 실제로 소득 생산자였던 것 같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가족을 위해 경제적으로 제공하는 것 같았다. 이전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은 보통 8~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430개의 직업을 암시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오후에 집안일을 할 시간이 있는 것처럼 보였다. 키즈들은 심지어 그들의 아빠와 함께 투자할 시간이 있는 것 같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매일 아빠들과 보고 의사소통을 하게 되었다. 장시간의 노동시간과 가정과의 여행의 긴장

여기 정말 멋진 부분이 있다.

부모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괜찮다는 것이 좋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행동 문제를 제대로 다루고 있는지 아니면 행동 문제로 가장 좋은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너무 걱정한다.

그들은 스스로를 마비시킨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어떤 책이나 가장 최신판인 부모 잡지에서 온 것이 아니라 건전한 판단을 이용한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당신의 자녀 연령에 맞게 특별히 해체될 수 있다.

귀중한 시간과 현금을 소비하는 10대 때부터의 출산을 견뎌야 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 수업은 정말로 나이를 더 많이 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완전한 진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왜 그들이 당신을 방해하기 위해 미친 듯이 행동하고 있는지 알게 될 것이고, 그리고 가장 좋은 반응으로 그것을 균형 있게 하는 방법을 기억하라. 모든 행동이 하나의 것은 아니다. 악의!대부분의 어린이들에게 해로운 활동은 주의를 요한다; 여러분은 온라인 수업으로 이것과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다.

매일 6만 개 이상의 아이디어가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고, 육아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계속 믿고 있다면 육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가끔씩 멈추고 생각을 명심하라.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가? 이런 생각들이 당신과 당신의 가정에 어떤 도움이 되나요? 아이디어가 어디로 가는지 관찰하기 시작하면, 아이디어를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육아 능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조는 결혼 생활을 그만두고 그의 부모님 조와 함께 이사했다. 조와 사라는 전형적인 양육지를 발견했고 두 부모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야 할 지침을 인정했다.

자녀에게 목적의식, 의무감, 시민권을 심어주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사회의 위대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고, 그들의 삶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고, 사회에서 올바르게 기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존경받고 실용적인 개인으로 성숙하는 것을 보고 싶다. 어린 나이에 다른 사람들과 동의하고 그룹으로 일하도록 가르치는 것은 훌륭하다. 그리고 지역사회 활동은 이러한 가치들을 배우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개인 클래스 어떤 개인은 직접 아는 경험을 통해 훨씬 더 잘 한다.

그곳에는 매우 훌륭한 개인 수업이 있다(우리는 그것을 제공한다).

나이 결과 영감 보상과 스티커 라벨이 어린 아이들에게 잘 맞는다면, 나이든 아이는 더 많은 유혹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나의 제안은 당신의 아이가 극도로 생각하고 있는 것을 찾는 것이고,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소년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관심이 있다.

그래서 나는 그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자전거 공원으로 가는 독특한 여정을 이용한다.

내가 좋아하는 14살짜리 소녀; 나는 독특한 예술품을 위해 가게로 여행을 이용했다. 그녀를 격려하기 위한 지역 미술관 여행 이 보상의 매력은 당신의 아이와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 보상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관계를 개선시킨다. 당신은 보상이 뇌물로 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단기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나는 지금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아이가 당신의 경고를 듣지 못하면, 당신은 기꺼이 행동할 필요가 있고, 즉시 부모 지원 전문가들이 당신이 실제로 타임아웃이 당신의 아이에 대한 벌칙이라고 결정한 즉시 그를 타임아웃 지역에 배치하라고 충고한다.

그는 매 1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한다.

3세는 3분 이상 타임아웃에 머물러야 한다.

조타 방법을 찾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