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에게 꾸짖거나 벌을 주지 마라

개에게 꾸짖거나 벌을 주지 마라. 거친 사랑은 개에게 잘 먹히지 않고 원하지 않는 행동을 줄이는 대신, 그것은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대신에, 인내심을 갖고 그와 함께 일하라.

소변과 배변 – 만약 이것이 정말로 이 주인의 실제 세계 존재에 해당된다면, 그것은 분리 신경증에 기인할 수 없다. 그러나 보통 집안에서 부서지고 화분 훈련된 개가 주인이 없을 때, 이것은 종종 주인이 없는 동안 동물이 느끼는 고통에 속하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배변을 하고 나서 감정적인 긴장에 포함된 배설물을 먹을 것이다.

이부프로펜이나 아세트아미노펜과 같은 개 진통제를 줄 수는 없지만, 수의사의 의견에 따르면 이부프로펜은 매우 천천히 대사한다.

심지어 개에게 아주 적은 양의 약을 주더라도 강아지에게 큰 용량을 더하고 치명적이다. 그것은 간 손상, 출혈 궤양을 일으킬 수 있고, 치명적인 아세트아미노펜도 개에게 혈액과 간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살아남은 개들도 영구적인 간 손상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수의사의 충고를 제외하고는, 여러분의 애완동물에게 진통제를 주지 말라. 여러분의 수의사가 강아지에게 처방할 수 있는 애완동물을 위한 좋은 진통제가 많이 있다.

개들이 우리의 삶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들은 온디맨드, 무료 임상 및 심리 상담 사람들을 모든 계층과 그 아래에서 제공한다.

개들은 사람들의 삶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7가지 방법이다.

멀티 오너들은 일반적으로 두 개의 개별적인 리드를 가지고 두 마리의 개를 산책시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정확히 알고 있다.

끈을 사용하지 않고 두 마리의 애완동물을 걷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러나, 자유의 리아쉬의 등장은 게임 체인징 디자인으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리트리버, 셰퍼드, 복서, 로트와일러에 정착하든 어떤 개든 행동적인 상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개가 물건을 씹거나, 불필요하게 짖거나, 끊임없이 여러분을 모든 사람에게 던지기 위해 반대한다면, 여러분은 보스고, 여러분은 그들을 인정해야 한다.

그가 우리 앞에 침착하게 앉아 있을 때, 당신의 첫 번째 Y-폴은 멀린스 방이나 공간으로 들어갔다. 그는 전에 Y-폴을 한 번 본 적이 있었고, 그것을 격렬하고 반복적으로 물었지만, 이 순간 그는 그것에 대해 덜 위협을 느꼈다(친밀감, 아마도?)그리고 입술을 찡그리고 공기도 다. 그가 한 갈래로 가볍게 쓰다듬어 주는 반응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리를 잡은 후, 기둥은 멀린스 목에 얹혀졌고, 우리는 그가 우리 발 앞에 누울 때까지 침착하게 기다렸다. 크루셜 폴은 그의 옆구리를 부드럽게 고정시키기 위해 채택되었다. 그 후, 그 특정한 남편은 우리가 두 극을 모두 제거할 때까지, 그 후로는 전혀 움직이지 않으려고 진지하게 시도했다.

새로운 애완동물을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적어도 매일 센터에서 새 개를 확인하는 것에 긍정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담요처럼 당신과 함께 무언가를 가지고 올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새로운 애완동물이 당신과 함께 그의 새로운 삶의 문제 냄새가 아닌 새로운 애완동물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오래된 애완동물이 집으로 가지고 가서 당신의 오래된 애완동물이 담요 냄새를 맡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그들에게 새로운 개독의 냄새를 이해시켜 줄 것이다. 그러므로 떠나기 전에 개고기를 운동시켜서 집을 찢기에는 너무 피곤하게 만드는 것이 선택일 수도 있다.

당신은 또한 그에게 약간의 씹거나 그를 흡수시키기 위해 한턱을 내도록 채워줄 수도 있다.

어떻게 개들이 이런 특정한 유형의 망토를 갖게 되는가? 보통, 개들이 비꼬는 맨지를 얻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른 개들로부터 온다. 그들은 맨지에 감염된 다른 동물들이 있었던 장소에서 놀거나 스크루할 때 그것을 얻는다. 여기에는 숲이 우거진 땅과 공원이 포함된다. 그들이 당신이 망가질지도 모른다고 의심하는 장소를 방문하자마자 개를 씻는 아주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

개들이 강아지일 때 사람들은 강아지를 얻을 수 없다. 우리는 강아지 털을 쓰다듬고 그들에게 접근하고 우리의 얼굴을 그들의 따뜻한 강아지 복부에 비비며 콧방귀를 뀌는 것을 좋아한다.

이제 본햄이 다 자랐기 때문에 그는 당신 자신의 큰 키와 튼튼한 독일 셰퍼드의 특징은 사람들이 본햄이 그의 덤불 같은 끝을 흔들 때 그가 악랄한 어머니가 아이들을 가까이 붙잡을 것이라고 믿게 만든다. 그러나 이 거친 외관 아래는 추종자의 심장을 잠복하고 있다.

네덜란드 셰퍼드 개 – 네덜란드 셰퍼드 개는 미국이 아니라 네덜란드에서 발견될 수 있다.

이것은 높이가 25인치, 무게가 67파운드인 웅장한 개를 보는 큰 개가 아니다. 이 개들은 한 개의 네덜란드 셰퍼드가 긴 머리, 짧은 머리, 심지어 철사 털 코트보다 훨씬 더 많은 방법으로 유용하다는 평판을 가지고 있다.

이 동물들은 궁극적으로 네덜란드에서 인기가 있지만 네덜란드에서만 인기가 있다.

미국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만약 이 개들이 조금이라도 결합한다면, 보통 한 사람과 함께 가정에서 자주, 한 사람만이 개를 만지는 것이 허용되며, 그것은 다시 죽은 채로 버티는 것을 유기견보호소 포함하지 않을 수도 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