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알게 될 간단한 팁과 속임수를 포함할 수 있다.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알 수 있는 간단한 팁과 트릭을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작은 평면 룸, 가벼운 벽 색상을 얻으십시오. 당신의 큰 룸은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이 액센트 색상을 사용하여 방을 현대적이고 눈에 쾌적하게 만들 준비가 되었을 때.

조명의 중요성을 소홀히 하지 마라. 실내 디자인 스타일과 스타일을 맞추지 않기 위해, 복고풍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소유하는 것은 약간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그렇다면, 나는 누구인가? 당신은 시간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이 조명 디자인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특별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

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있는 것은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이 제조하고 당신의 집에 초대하는 기술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살아있는 접근법이 될 수 치약 있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 데 있어 하나의 방법이지만, 오래된 벽 공간을 너무 어지럽히지 마십시오. 보완할 수 있는 영역 주변의 주요 초점 설정은 방의 운영 설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자연이 가장 적합합니다!진짜 나무, 진짜 돌, 진짜 섬유를 사용하라. 어머니 본성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사본은 보통 발걸이가 달린 나무, 식물, 꽃처럼 편안하고 자연적인 느낌의 자연 재료 안에 야외를 더하고 편안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낸다. 자연 야외처럼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말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달래는 손길일 뿐이다.

당신이 조명, 가구, 창문 덮개와 함께 일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공간을 정확히 생각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에 따라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사람이 가능한 장소 중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단지 당신이 가진 색깔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다.

그것은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도 어떤 방의 외관에 완전히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을 추가하기 위해 어떤 방의 시작에 기술들은 매우 인상적일 가능성이 높다

벽으로 끝날 수 있는 영역을 개념화하기 시작하도록 선택하셨나요? 개인은 경험이 부족하고, 당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어떻게 변화하고 싶은지, 예산, 필요한 도구, 그리고 건축에 필요한 시간대를 고려해야 한다.

실내디자인의 가장 초기 단계는 방과 함께 테마나 색상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방을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사는 것이 당신의 욕망에만 국한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존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당신의 색상표는 당신의 가구의 색상을 중심으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지역에서 가구가 주목받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그 가구가 역사적 과거에 섞이기를 원한다면 결정하라.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해야 하는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어떤 색을 칠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끔은 힘들지만, 깨어있는 예술작품에 시간이 필요하고 당신과 함께 일할 시간이 있다.

성급한 집은 너의 사원이니, 개인적으로 거룩한 사람에게 허락해라!

당신은 부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서 당신이 원하는 내부를 찾는 것이 기본이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를 집단적으로 현재화한다면 왜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다.

유체 및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일반적인 직사각형 방의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도자기와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하라. 주요 음영을 보완하는 색상에 사용될 때, 이러한 항목들은 방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더 쾌적한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개발할 수 있다.

실내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센트 조각과 아이디어가 있다.

직물은 또한 빛을 차단하는 컴팩트한 벌키 커튼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대신에, 장식용 음영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재료 창문 치료에 대한 아이디어에 집착한다면, 당신의 기사에 있는 순 패널이나 가벼운 커튼을 정확한 창 위에 몇 인치나 걸어두고, 길이가 더 긴 패널을 판단하면, 그것은 또한 집을 더 높이 보이게 하고 시각적 경기장을 추가하게 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실제 행성 실내 디자인 세계 특히 뜨거웠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란색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 외부 조명은 중립적이 되어 다목적 색상을 준비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인 방문을 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그래서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은 사무실이 안 된다고 생각한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