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좀 더 현대적인 기계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또한 이것을 계속할 수 있는 전략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좀 더 현대적인 기계를 원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계속할 수 있는 여전히 전략을 찾을 수 있다.

단연코,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 한, 시간 rrs를 가져다가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비교할 것이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좋은 가격을 고르는 것에 대해 토론할 때 삶을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가격 비교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공간 – 이 특별한 경우에 모든 하드웨어를 수용하는 좋은 무언가가 항상 있기 때문에, 이 특별한 경우에 얼마나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야 한다.

작은 케이스는 많은 하드웨어를 투입할 계획이 없을 때 좋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많은 구성 요소에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타워는 정말로 필수적이다. 그것은 하드웨어가 일반적으로 시스템을 과열시키지 않도록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마더보드, 에어컨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원하기 위해서. 핑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을 때, 그 이유는, 현대 기계와는 달리 에로겐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훨씬 덜 어렵다. 따라서 만약 그것이 단지 기본적인 단어 처리를 위한 컴퓨터, 이메일뿐만 아니라 당신이 값싼 새 컴퓨터를 집어 들거나 심지어 오래된 제품을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를 위해 온라인에서 상당히 많은 것을 찾을 수 있다면.

컴퓨터를 똑바로 들여다보고 싶은 데 필요한 기능도 갖추는 것이 필수적인 측면이 되고 있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데 있어서는 추가적인 자유를 준다.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노트북 개인 노트북을 가지고 있으면 작업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고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당신의 욕구를 실현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홈 네트워크 근처에 포함되지 않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신뢰도가 단점입니다.다른 컴퓨터가 만들어지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연결 이유에 대해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에서 공유할 파일을 클릭한 다음 속성 선택 탭을 클릭하고 단추 분할을 클릭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이 자연스럽게 접근하여 가까운 지역 서비스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음

노트북은 여전히 일반적인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그 격 노트북렌탈 차는 계속 좁아질 것이고, 건강한 모바일 근로자들을 노트북으로 만드는 것이 이상적인 해결책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선택한 종류의 작업에 달려있다.

작은 노트북을 테스트하는 것이 매우 훌륭한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작은 노트북을 테스트하는 것은 바로 작은 크기의 풀 머신이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는 저장 위치에 가장 좋은 것은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같은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이 종종 노트북의 컴팩트한 특징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는 공간에서 그들 자신을 발견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값싼 노트북은 당신이 그것에 적합해야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전자 체인점의 내 위치 목록 1위. 그들의 가격 외에 절대적으로 편리하다.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를 두 번 이상 유혹했다. 내가 RAM, 디스크 또는 가장 최신의 잉크젯 컴퓨터 프린터가 필요할 때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를 두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 대출 계약 판매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고맙지만 사양할 바 없다. 너

노트북은 여전히 데스크탑 컴퓨터와 관련된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 않지만, 모바일 작업자뿐만 아니라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하는 일에 기초하고 있다.

현실은 최신 모델이 더 비싸질 것이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이 내려갈 때까지 몇 달을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심각한 게이머나 단순히 연구원과 관련된 복잡한 분석 작업이 아니라면, 당신의 라인 데스크탑 PC 거래의 중간을 요청하라. 실제로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러한 종류의 고급 전자제품을 거의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Lenovo B320이 잘못했다고 말하는 것은 당신이 그 몫의 결함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로 묘사될 것이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때때로 컴퓨터가 천천히 키보드를 찾을 때, 파란 치아 에나멜을 할 수 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블루투스다. 개인적으로 나는 케이블이 덜 어지러운 영역을 준다. 나는 동시에 전체적인 디자인을 좋아한다.

그것은 현대 컴퓨터 임과 행복하다. 레노버 B320의 전반적인 성능으로 나는 주로 창조(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를 사용하고, 그 안에서 시뮬레이터를 연주할 때, 그리고 B320 하드웨어와 함께, 내가 캠을 사용했던 미풍과 함께, 그것이 얻을 수 있는 한 분명하고,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그것을 시험했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가장 훌륭했던 때라면 모든 것을 쉽게 얻을 수 있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