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예절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여전히 평가되고 있다.

아이들에게 예절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가치가 있는 것으로 남아 있다.

아이가 어떤 일을 성공할 때, 그에 대한 감사를 드러내라. 그들이 당신에게 큰 일을 할 때 그에 대한 감사를 드러내라. 모든 사람들은 당신을 소중히 여기기를 좋아하고, 아이들은 특히 이것을 의식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기초한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항상 부모가 완전한 통제를 유지하며, 이러한 양육방식에는 엄격한 규칙과 일정이 있다.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부모는 철권으로 아이들을 지배한다.

필요한 경우 지침과 벌칙은 예외가 없으며, 정말로 질서정연한 방식으로 포기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보통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애정이나 열을 가능하게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유롭게 생각하거나 스스로 결정을 내리면 스스로 믿는 데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다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할 때, 그것은 아이들에게 유리했다. 그것은 언젠가는 자신이 필요로 할 남자나 숙녀가 되기 위해 작은 조니나 수지를 키우기 위해 고안된 과정의 일부가 되었다.

비전 – 관리 부모들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아이들이 자라기를 원하는 종류의 개인을 주변 문화, 환경, 감정, 또는 그들의 양육 선택을 지시하는 다른 어떤 것이 아니라 그 비전으로 분명히 상상한다.

아이들을 건강하게 해라. 그들을 위해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라. 건강을 위한 지지자가 되어라. 당신의 아이들이 어린이로서 건강한 일상을 소비하는 것에 대해 피곤해라.

아이들에게 유리하고 좋은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이 우리가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필요하다. 많은 시간 동안, 개인들은 그들이 엄마와 아빠가 될 때 개인적인 변화를 요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을 밝히는 것을 발견하고, 의견을 밝히는 것을 발견한다.

감정

이 문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자. 아이들에게 균형잡히고 훌륭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정말 충분하니? 내구용 숙박시설? 비싼 옷? 그리고 이 지역에서 가장 비싼 학교로 데려가는 것은?확실히,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음식, 쉼터, 옷, 좋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불충분하다. 그것은 표준적인 육아의 종류다.

서로 별로 중요하지 않은 이러한 감정들에 대해 이야기하라. 서로에게 진정으로 중요한 일을 하고 육아에 대한 관점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는 것을 확신하라.

결정 – 리더십 엄마와 아빠는 아이가 원하거나 느끼는 것에 기초하지 않고 아이와 가정에 가장 좋은 것에 기초한 결정을 내린다. 그들은 그들 자신과 토론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아이들과 논쟁에 휘말리지 않는다. 그들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의 일부로 그들의 선택에 대한 요인을 줄 수 있지만, 그들은 그들의 아이 Heck와 함께 에너지와 시간을 잃지 않을 것이다. 아이는 그들의 추론에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그녀나 그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한다

주의하고 주의하며 자녀의 삶을 관찰하라. 문제나 잠재적인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면 더 빨리 해결될 수 있다.

회피하는 능력은 일반적으로 저항이나 수정보다 간단하다.

육아 가이드 턴키 사이트는 전 세계의 새로운 부모들과 대화하고 연결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조언과 부모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할 수 있고, 필요할 때 서로 도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견해와 자녀들의 사진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걱정하는 다른 엄마들과 당신의 제품에 대한 당신의 조언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새로운 사이트에 온라인 포럼을 열어 다른 부모들도 당신과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자녀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어떤 아이들은 정말로 도전할 수 있다.

육아 수업은 자녀 중 한 명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으면 당신이 찾고 있는 답을 줄 수 있는 특정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아버지는 실제로 모든 세대에 걸쳐 소득 생산자였던 것으로 보인다. 항상 그의 가정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보였다. 과거에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8~430개의 과제를 제안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오후에 과제 이상의 시간을 갖는 것 같았다. 아이들은 심지어 집안일을 돕는데도 아빠와 함께 보낼 시간이 있는 것 같았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그들은 매일 아빠와 보고 교류하게 되었다. 긴 근무시간과 가정과 가정을 떠나 여행을 떠나는 긴장이 더해져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