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격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도 모두 각자의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쓰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들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체격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도 모두 각자의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쓰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지방 세포는 우리의 식사에 있는 칼로리를 사용한다.

지방 세포는 에너지를 저장한다.

그들은 내가 소비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러므로 우리가 운반하는 희박한 질량 세포가 적을수록 우리의 몸이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더 적은 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예를 들어, 나트륨과 탄수화물과 관련된 것을 먹고, 물을 거의 마시지 않고, 상당한 물을 유지하면, 부어오르고 매끄러운 수표를 준다면, 이것은 하루에 3-5파운드를 쉽게 추가할 수 있는데, 이것은 만약 이 상태에서 우연히 이 상태에서 규모에 부딪히면, 여러분은 나트륨과 탄수화물을 거의 먹지 않고 물을 많이 마시게 된다. 기본적으로 더 단단하고 정의된 표정을 짓는 것은, 여러분이 지방 손실의 좋은 날이라고 생각하게 만들 수도 있다.

측정 mp3에 대한 척도를 교환하십시오. 인치의 감소는 규모 내의 숫자 감소와 비교했을 때 더 동기부여가 될 수 있다.

특정 목표를 설정하여 길이와 폭을 낮추십시오. 예를 들어, 한 달 안에 내 허리선에서 1인치를 잃음. 정확한 진행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 지도 작성

내가 훈련하고 다른 방법으로 도운 모든 사람들이 같은 현상을 경험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몇 희귀한 사람들은 심근경색을 추가하지 않고도 쉽게 10% 이하의 식단을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스마트체중계 있었지만, 매우 엄격한 식단과 규칙적인 심근경색 루틴을 두 자릿수로 줄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여러분이 살을 빼고 싶지만, 간식을 규칙적으로 먹는 것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베이크엠 감자 칩의 구운 버전이 여러분의 특별한 식단과 건강에 아주 좋을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낮은 지방 함량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허영심에 한정된 지방 감소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체중을 줄이는 것보다 심리적으로 덜 도움이 된다. 남성과 여성이 발전하는 것은 더 작은 바지를 입는 이유로 더 나쁜 변화가 되기를 원한다.

이 목표는 당신의 행동에 의도적인 이유가 없다. 의미 있는 이유로 체중 감량 목표를 유지했다.

파란색 연구자들은 파란색이 음식에 대한 욕구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과는 별도로 테이블에서 특히 효과적인 식욕을 억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우리가 보는 것과 당신이 먹는 것 사이의 연관성은 미묘하지만, 새로운 음식 접시나 옷이 저녁 식사에 사용하는 주목할 만한 실험으로서 진정한 운동 루틴.사거리 쇼핑을 마치면 음식을 나누는지 결정하라. 용기에 담긴 부분 용기와 봉지를 사용하여 음식을 적절하게 무게를 재서 분배하십시오. 별도의 용기에 있는 부분을 사용하십시오.과식 방지가 더 쉽습니다

그리고 추가 점수를 따야 한다면, 운동 후 가장 많이 태우는 종류로 인해 스쿼트나 데드리프트 같은 복합 리프트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식품 영양 라벨은 지방을 잃기 위해 노력할 때 도움이 되는 정보에 관한 훌륭한 것이다. 칼로리는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선물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음식 패키지는 종종 모든 음식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먹는 각각의 서빙에 대한 칼로리를 세는 것을 명시했다. 또한 탄수화물과 설탕 수에 주의를 기울여라.

체중 감량 프로그램의 각 단계는 상향 상승이며, 기사의 상품은 단계를 준수하지 못하고, 당신이 시작한 곳으로 굴러가기 시작할 것이다. 심지어 5개 중 2개, 3개, 4개를 거쳐야 한다.

심지어 당신이 시작한 곳으로 빨려갈 수도 있고, 더 나쁜 것은 당신이 5단계를 모두 통과할 경우, 당신이 원했던 모든 것을 달성할 것이다.

다음으로, 당신의 날씬한 프로그램은 또한 의사가 당신에게 급격한 감소로 인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 한 안정되고 느린 체중 감량으로 향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1파운드나 한 쌍을 감량할 계획만 하면 된다. 만약 당신이 칼로리를 제한하는 식단을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더 많은 체중 감량을 알아차릴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물 무게나 체내의 액체 때문일 것이다.

운동은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좋은 자원이다. 운동으로 지방과 여분의 지방을 다이어트를 통해 더 빨리 태우는 것, 즉 빠른 체중 감량으로 끝나는 것, 규칙적인 운동으로 신체 구조를 제대로 유지하고 지방 축적에 저항하기 위해 꽤 약간 강화한다.

다양한 루틴으로 일주일에 3~4번 운동하는 것은 확실히 느낌으로 그 플랩을 줄이기 위해 좋은 것이다!

큰 목표 하나와 작은 목표 몇 개를 매우 잘 가지고 있다.

하나의 큰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더 어렵고 때로는 좌절한다.

하지만 작은 목표를 달성하면 체중 감량/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이 더 즐겁게 될 것이다.

당신의 체중을 극복하기 위해서입니다.

About the Author

Related Posts